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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가 선두에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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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더가! 서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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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 맞아도 덜 죽지 않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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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죽은 친구도 있긴 하지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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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습니다. 에스더는 길을 쭉 따라가다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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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 근처의 개간지에 버려진 부서진 마차 한 대와 머리 없는 시체를 발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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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근방임이 분명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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습지 드레이크가 불안한듯 개간지 쪽을 바라봅니다. 녀석의 시선을 따라가 보면 널빤지로 지어진 축사 같은 것이 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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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기에 이런 저런 희귀 짐승들을 가둬둔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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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보이는... 금방 부서질 것 같은 널빤지 집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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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게 찾아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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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근거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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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 맞는 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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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생각보다 크지 않은 듯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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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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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권 굴림! 기습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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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시작! 에니스부터 움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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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라운드는 기습해보자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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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 아군을 인식하지 못 한 것으로 보여, 데이브씨를 먼저 내보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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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둠을 틈타 도적의 지근까지 다가간 데이브가 공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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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브 속에서 해골로 된 주먹이 튀어나와 도적을 강하게 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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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쩍, 네크리엔의 눈치를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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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서 적들을 놓치는 것과 자신이 네크로맨서임을 들키는 것을 저울질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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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안에서 단검을 꺼내 같은 적을 노리고 던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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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림도 없습니다. 이쪽은 꽤 숙련된 도둑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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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 같은 호구를 터는 걸로 먹고 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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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할 행동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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없습니다. 턴 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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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터의 차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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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깐 주술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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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돈의 은혜 정하고 가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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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d6하세욧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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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용히 숨을 죽이고 뒤에서 동료들의 활약을 지켜봅니다. 이윽고 자신의 차례가 왔음을 직감한 루터는 타오르는 손을 인간 깡패에게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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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전 주문
상시
대상: 한 무리 내의 근처 적 최대 둘까지
공격: 매력 + 레벨 vs. PD
맞춤: 1d6 + 매력 화염 피해.
3레벨 주문: 1d8 피해.
5레벨 주문: 2d8 피해.
7레벨 주문: 3d8 피해.
9레벨 주문: 5d8 피해.
모험가 특기
당신이 타오르는 손을 빗맞출 때, 당신은 대상에게 피해 주사위를 굴려 그 중 가능한 최대의 피해를 낸 주사위의 수와 같은 화염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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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중! 피해는 1d6+4로 굴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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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레이크들이 시끄러워 자다 말고 일어났더니, 이게 무슨 일입니까. 믿던 부하들이 외부인들에게 둘러싸이고 뭔가 불덩이가 날아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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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더의 차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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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다별에게 은혜를 받습니다. 목소리는 들리지 않지만, 별이 자신을 바라보고 있는 것만큼은 분명합니다. 아까 은혜를 입기까지 했는걸요! 자기 자신과 가까이에 있는 파티원들- 루터, 에니스, 에스더에게 *축복*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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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주문
효과:
집중 시전과 광역 시전 중에서 고를 수 있습니다.
광역 시전:
단거리의 대상을 최대 셋까지 고릅니다 (자기 포함). 이번 전투 내내 +1 공격 보너스를 받습니다.
집중 시전:
단거리의 우리편 하나가 이번 전투 내내 +2 공격 보너스를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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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도적 우두머리에게 단단히 망치를 쥐고 다가가 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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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 싸움은 이렇게 해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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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더의 모습을 보고 실실 웃는 네크리엔의 발 밑에서부터 그림자 촉수가 자라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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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곤 그 촉수는 에스더에게 달라붙는데... 에스더는 괴이하고 껄끄러운 힘이 흘러들어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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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더! 공격 판정에 +1을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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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이게 무슨!"
자기 단검을 꺼내려다가 그대로 얻어맞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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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깨를 망치로 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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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시 실레하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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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실례 잔뜩 했잖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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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운드 2, 고조는 1로 올라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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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머? 노크를 않고 들어온 건 저희의 잘못이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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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니스의 차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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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 명중에 +1 보너스를 받아가자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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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지션을 조금씩 바꿔가며 루터와 다른 깡패에게 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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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전 중인 상대에게서 벗어나려면 물러나기 판정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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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패 시 기회공격을 받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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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물러나시겠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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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취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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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어있는 인간 깡패에게 펀치를 날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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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제부터 깡패의 갑빠를 무시해도 좋다고 생각한 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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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브 씨의 손등 뼈만 바스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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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할 행동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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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라면 바로 에니스가 움직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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으으, 데이브씨의 공격이 막히자 조금 초조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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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크리엔을 힐긋 쳐다보다, 눈을 꾹 감고 주문을 외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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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더를 감싸던 검은 촉수들이 일렁이더니 에니스에게 달라붙습니다. 공격 판정에 추가로 +1 받읍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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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죽음에서 일어나라... 망자들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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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주문
효과:
부서지는 해골 조무래기를 3마리 소환합니다. 이 해골들은 체력이 0으로 떨어지거나 전투가 끝날 때까지 사령술사를 도와 싸웁니다.
높은 레벨의 주문을 걸면 소환되는 조무래기가 아래와 같이 달라집니다.
Champion Feat:
이제 이 주문을 걸 때 조무래기 1d3+1마리가 아닌 4마리를 소환합니다.
Epic Feat:
이 주문으로 소환한 조무래기가 전투의 끝까지 하나 이상 살아남으면, 그 중 하나를 다음 전투까지 데리고 있을 수 있습니다. 물론 그 전에 우리편이나 세상 사람들이 역겨워 하면서 죽여버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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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 유역에는 항상 사람들이 살았죠. 흙더미가 솟아오르고, 그 안에서 망자들이 일어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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땅 속에서 순백의 손이 불쑥불쑥 튀어나오더니 땅을 해집고 일어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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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자 하나씩 붙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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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습니다. 빠르게 처리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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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골펀치 해골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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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골칼 해골칼 해골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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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방 명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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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어난 망자들이 자신을 일으킨 이의 명에 따라 생자를 향해 검을 휘두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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턴 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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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틀거리기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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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젠장...."
에스더가 빛 아래에서 보면, 꼬질꼬질한 외모에 어울리지 않는 고급 망토를 뒤집어 쓰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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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나 어울리지 않을 정도로 화려한, 훔친 것임이 분명한 검을 휘두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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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수 짝수 명중: 인간 깡패 또는 도적 궁수 한 명이 자유 행동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사용 제한: 이 도적들은 재장전에 한 차례를 모두 소모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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빗나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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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이지, 훔칠 수 있는 걸 훔쳐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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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수에 맞지 않는 물건은 당신의 명만 재촉할 뿐이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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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숙하게 칼을 피해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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턴 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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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터의 차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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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봐, 우두머리. 분수를 알고 지내면 좋았을 걸 굳이 명줄을 재촉하는 구나. 마치 내 앞에 있는 인간깡페처럼 말이지" 백색의 숨결을 인간 깡패에게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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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전 주문
일일
대상: 한 무리 내의 2 근처 적; 숨결 무기
공격: 22 vs. PD
맞춤: 15 냉기 피해.
빗맞춤: 절반 피해.
3레벨 주문: 5d6 피해.
5레벨 주문: 4d10 피해.
7레벨 주문: 6d12 피해.
9레벨 주문: 10d12 피해.
숨결 무기: 남은 전투 동안, 각 당신의 턴 시작에 d20을 굴립니다. 16+에, 당신은 원한다면 그 턴에 백색의 숨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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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아요. 유감스럽게도 근처 적이라고 할만한 건 한 놈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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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췄고, 끝장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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막타 묘사 한 번 스근하게 해주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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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천한 도적떼여. 보아라! 아무리 네놈이 주제에 거슬러 올라가려 하는 길이 도달한 결말을! (우두머리를 가리키며) 특히 네놈에게 오늘 독특히 교훈이 되었음 좋겠구나. 혹시 모르지. 지금에야 모든 걸 버리고 항복하면 목숨만은 건져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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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터는 모두가 보는 앞에서 보란 듯이 제 앞에 있는인간 깡패에게 냉기를 쏟아부러 얼려버립니다. 그러고는 발로 냅다 차서 산산조각을 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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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 일행을 꼬라봅니다. 해골 세 구와 좀비 세 구가 보이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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져도 저렇게 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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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복해도 저렇게 되는 게 아닌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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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할 행동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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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까.... 시체 끌고 다니는 이상한 녀석들! 죄다 시체왕의 수하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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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 옆의 동료가 냅다 얼어버리자 당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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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일단은 눈 앞에 보이는 망토 쓴 해골인지 미친인지에게 철퇴를 휘두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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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수 짝수 명중: 깡패가 이 전투에서 가하는 다음 공격은 +6 피해를 줍니다.
빗나감: 깡패가 이 전투에서 가하는 다음 공격은 +6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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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 이걸 안 맞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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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볍게 뒤로 뛰어올라 사거리에서 벗어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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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꺼져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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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 후히... 겨우 그 정도에는 안 맞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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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더의 차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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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다가 당신의 육신을 씻을 거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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짧은 행동 사용해서 에니스에게 부상 치료 주문을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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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주문
효과:
자신 또는 단거리의 우리편 하나가 공짜 원기로 치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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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우선은 앞에 있는 자가 가장 강력한 걸요. 다른 아이는 나의 친구들께서 충분히 처리해주실 거라고 믿습니다. 망치를 휘두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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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슬아슬 명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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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다면 아까 내리쳤던 곳의 반대 어깨를 다시 망치를 휘둘러패봅니다. 이게 다 바다별을 믿지 않아서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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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뭔 바다야!! 당신도 운석에 대가리 맞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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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다의 운석이 우리의 우둔한 머리를 씻겨 내려주시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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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까 어깨 한 대를 맞고 칼을 떨어뜨렸다가 급하게 주워 휘두른 탓에 자세가 엉망입니다. 그런 상태에서 한 대 더 맞았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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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척했던 안색에 조금의 생기가 돌아옵니다. "가, 감사합니다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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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라운드 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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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라운드로 넘어가고 고조 주사위는 2로 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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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라운드! 에니스부터 움직여 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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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 앞에 선 인간에게 주먹을 휘두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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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중! 주인보다 강하군요, 데이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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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윽, 소리를 내면서 자신을 때린 놈을 바라보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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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드 아래에는 텅 빈 눈구멍만 있겠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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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인 나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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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차피 들킨 이상, 가능한 빨리 처리해야.... 바로 옆에 선 네크리엔을 힐긋 보고는 주문을 외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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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nged
대상: 단거리의 적 하나 (인간 깡패 1)
명중: (인간 깡패 1) 6 지속 음 에너지 피해.
특수:
대상은 일반 행동을 사용해서 자기를 때리는 해골 팔이나 유령 손을 쳐낼 수 있습니다. 그러면 대상의 차례가 끝날 때 지속 피해가 적용되지 않고 사라지며, 사령술사는 다음 번 자기 차례가 끝날 때까지 다시 죽음의 주먹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Adventurer Feat:
대상이 일반 행동을 사용해서 죽음의 주먹 지속 피해를 끝낼 때 사령술사 레벨만큼의 음 에너지 피해를 받습니다.
Champion Feat:
이 주문으로 대상을 공격할 때 순수 짝수로 명중하면 대상은 어려운 극복 판정에 성공해야 지속 음 에너지 피해를 끝낼 수 있습니다 (16+).
Epic Feat:
주문으로 신방이 아닌 정방에 대한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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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투명한 유령의 손이 그의 주변에 떠돌기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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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습니다. 멋지게 명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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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다면 이 깡패는 겁에 질린 것 같습니다.
-
아무래도 자기가 죽인 사람들이 복수하러 온 거라고 생각한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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깡패1은 비틀거리기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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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 빨리 무력화시키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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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으킨 해골들에게 명령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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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골펀치 가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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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대 명중! 깡패는 겁에 질리기 시작합니다.
-
"젠장, 난 두목 말을 들은 것뿐이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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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망령들아! 시체왕의 품으로나 돌아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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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이제 와서 그런 변명은 쓰, 쓸모 없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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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사이, 자신들이 둘러싸고 있던 인간의 죽음을 확인한 언데드들은 명에 따라 우두머리에게로 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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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해골에게 둘러싸인 도적들을 보며 턴 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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괜히 우두머리가 된 것 같지는 않습니다. 다가오는 해골 둘의 손을 쓱쓱 잘 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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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녀는 생각합니다....
'나쁜 놈들은 몰려다니는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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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적 우두머리의 차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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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래도 에스더를 여러분의 우두머리라고 생각한 것 같습니다. 그야... *강한 여성*이잖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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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으로 갑옷의 틈을 노려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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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수 짝수 명중: (에스더) 인간 깡패 또는 도적 궁수 한 명이 자유 행동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사용 제한: 이 도적들은 재장전에 한 차례를 모두 소모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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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는 튕겨내지 못했군요. 도적 우두머리는 해골이들의 악수 신청을 피하며, 당신의 완갑 사이에 칼을 찔러넣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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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동 완료! 루터 준비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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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오, 거기 우두머리 주제에 제법이구나. 하지만 부하를 위해 손을 쓰지 않는 다는 점에서 부분 점수를 깍아줘야겠어. 자, 똑똑히 보려무나. 네 오만한 과오가 어떤 댓가를 치르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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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터가 방금 한 말의 20% 정도는 알아듣지 못한 것 같습니다. 이런 도적들이 교육을 받아봐야 얼마나 받아봤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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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터는 인간 깡패1에게 다가가 근접 공격을 시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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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딜 들어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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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번에 받은 표상 굴림 ``엘프 여왕 6`` 기억나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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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효과를 지금 사용해서 빗나간 공격을 명중으로 만들어도 괜찮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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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사용하지 않아도 뭐... 오늘 중으로 저 표상 굴림을 사용하기 전까지 루터에게 이득이 되는 제안을 계속 드릴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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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르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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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아요... 그렇다면 빠른 행동이나 자유행동으로 하실 거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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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혹 판정으로 도적 우두머리를 자신의 미모로 유혹해서 설득할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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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 매력 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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흠... 일반 행동으로 하신다면 난이도 15로, 빠른 행동으로 하신다면 난이도 20으로 드리려고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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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이랜다 짧은! 행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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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행동은 아까 소모하셨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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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행동으로 합시다. 난이도 20의 매력 판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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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터는 도적 우두머리에게 멀리서 찡긋 윙크를 하며 스멀스멀 입꼬리를 올려봅니다. 이래도 안 넘어오겠냐는 진득한 눈빛을 보내면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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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금 흉갑 사이에 칼 맞았는데 사랑이 넘치는 눈빛 보내는 루터를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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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수백년전 제단이 세워질 만큼 힘 있는 정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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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아요, 루터... 도적 우두머리는 당신과 눈을 마주치고 잠깐 흔들리긴 했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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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녀는 자신이 전쟁으로 부모를 잃고, 막 혼자가 되었을 무렵부터 함께 다녔던 친구의 얼굴을 떠올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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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친구는 바로 루터의 앞에 있는, 대가리 맞고 쓰러진 깡패 2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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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나동생하는 사이에서 시작해 로맨틱한 감정을 쌓아 올린 그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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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사이에 루터가 들어갈 틈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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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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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틀거리는 인.깡의 차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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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겁자의 역할에 충실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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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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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때린 데 또 때리기' 작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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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더의 등을 향해 묵직한 철퇴를 휘두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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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수 짝수 명중: 깡패가 이 전투에서 가하는 다음 공격은 +6 피해를 줍니다.
빗나감: 깡패가 이 전투에서 가하는 다음 공격은 +6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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휘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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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퇴가 허공을 가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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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더의 차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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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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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동 조건: 단거리의 적이 공격이나 극복 판정에 순수 1~5가 나옴
효과:
전투마다 한 번, 단거리의 적이 공격이나 극복 판정에 순수 1~5가 나오면 자유 행동으로 판정을 순수 1로 바꾼 뒤 그것이 어떻게 끔찍하게 실패하는지를 즉석에서 정합니다.
저주를 받은 공격자가 실패한 공격으로 자기에게 절반의 피해를 주고 다음 차례가 끝날 때까지 어지러워 한다는 정도가 일반적입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단순히 룰과 피해가 아닌, 이야기로서 재미있는 효과를 제시하면 그에 상응하는 큰 결과를 주는 것이 좋습니다.
Champion Feat:
단거리의 적이 공격 판정에 1이 나오면 혼돈의 저주가 소진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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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능! 진행하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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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다면 에스더는 가볍게 철퇴를 피해냅니다. 인간 깡패는 자신의 철퇴를 휘두른 힘에 못이겨 그대로 철퇴가 휘둘러진 궤적대로 넘어집니다. 어쩌면 자신의 철퇴에 머리를 박았을 수도 있겠네요! 악마붙이에게 공격을 했기 때문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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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더는 언제나 있었던 일이라는 듯 빙긋 미소 짓고 있을 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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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습니다. 그럼 도적 깡패는 절반 피해 (반올림)을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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싸울 의지가 거의 남아 있지는 않지만... 적어도 다른 녀석들이 도적 우두머리를 건드리기 전까지 시간은 벌 수 있을 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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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할 행동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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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면 아까 흉갑 사이에 찔렸던 것이 조금 아픈지 은은한 미소 사이에 미세한 신음을 흘리며 우두머리에게 망치를 다시 휘두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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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중합니다. 우드득, 하고 무언가가 박살나는 소리가 납니다. 도적 우두머리가 숨을 가쁘게 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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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다별의 사제를 공격한 만큼의 대가를 받은 거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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턴 종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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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라운드! 고조 주사위는 3으로 올라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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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조 주사위가 올라간 김에 브금도 바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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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니스의 차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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휘청거리고 있는 도적의 틈을 노려 로브 자락을 휘날리며 안쪽으로 파고들어가 주먹을 날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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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리 기력이 쇠했다 한들 이 정도의... 그러니까 살의가 없는 공격은 피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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슉. 슈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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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골군단 어서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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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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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내에서 전해져 오는 에너지의 폭발은 피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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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포 하나하나가 숨을 멎는 느낌. 깡패1은 쓰러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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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접전 중 힐끗 깡패를 돌아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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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을 떨면서 얕은 숨을 뱉는 것으로 보아 목숨은 붙어 있지만, 싸우진 못하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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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도 슬슬 이 싸움의 결과가 보이지 않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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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령의 손들이 달라붙어 있는 도적을 무시하고, 우두머리에게로 지팡이를 돌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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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nged
대상: 단거리의 적 하나 (도적 우두머리)
명중: (도적 우두머리) 9 지속 음 에너지 피해.
특수:
대상은 일반 행동을 사용해서 자기를 때리는 해골 팔이나 유령 손을 쳐낼 수 있습니다. 그러면 대상의 차례가 끝날 때 지속 피해가 적용되지 않고 사라지며, 사령술사는 다음 번 자기 차례가 끝날 때까지 다시 죽음의 주먹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Adventurer Feat:
대상이 일반 행동을 사용해서 죽음의 주먹 지속 피해를 끝낼 때 사령술사 레벨만큼의 음 에너지 피해를 받습니다.
Champion Feat:
이 주문으로 대상을 공격할 때 순수 짝수로 명중하면 대상은 어려운 극복 판정에 성공해야 지속 음 에너지 피해를 끝낼 수 있습니다 (16+).
Epic Feat:
주문으로 신방이 아닌 정방에 대한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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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까와 마찬가지의 반투명한 유령의 손들이 우두머리 주변에 떠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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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 슬슬 마무리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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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언데드들에게 명령을 내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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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명을 따라 자신의 앞에있는 도적에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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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해골1은 도적을 끝장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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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끝장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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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브의 공격을 피해 몸을 움직인 도적의 바로 등 뒤에, 이가 다 빠진 검을 들고 있던 해골 병사가 서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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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가 미처 반응하기 전, 너덜너덜한 검이 그의 장갑을 꿰뚫고는 힘겹게 빠져나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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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당히 쓰러지는 걸론 끝나지 않겠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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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골 2호 3호도 움직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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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는 다음 목표를 찾아 우두머리에게로 다리를 질질 끌며 다가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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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해골들이 마찬가지로 목표를 노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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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의 부하들이 공격받는 모습을 보고 충격을 받은 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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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면 아까 에스더의 흉갑을 가른 것으로 오만해져 있었던 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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좀처럼 해골들의 공격을 피하지 못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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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적 우두머리는 비틀거리기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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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주위에는 어느센가 해골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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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그만 포기하는 편이 좋다고 새, 생각하지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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턴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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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적 우두머리의 차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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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자기가 잘 살아서 나가기는 포기한 것 같네요. 자기가 여기서 죽더라도 여러분에게 최대한 피해를 주는 게 목적인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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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한 번 에스더에게 칼을 휘두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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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수 짝수 명중: (에스더) 인간 깡패 또는 도적 궁수 한 명이 자유 행동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사용 제한: 이 도적들은 재장전에 한 차례를 모두 소모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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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는 제법 살의가 깃들어 있었겠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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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양아치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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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지 같은 것들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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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 욕은 자기 컴플렉스를 투영한다고 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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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더도 비틀거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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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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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적은... 그리고 에스더와의 접전에서 벗어나 도망가려고 합니다. 움막 주변으로 해골들이 모여들고 있지만 원찬스를 노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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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러나기 (접전 해제) 판정을 시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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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더로부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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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골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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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골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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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골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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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골 2호 3호 기본 근접 굴려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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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 빗나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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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적 우두머리는 도주하기 시작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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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 피해 받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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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 피해 극복 판정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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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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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만은 살아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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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브와 잭의 죽?음을 헛되이 할 순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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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게 도주하며 턴 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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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터의 차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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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골의 공격은 맞지 않았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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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더의 공격도 피하고 멀리멀리 도망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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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터! 뭔가 해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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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머머, 요망한 놈은 꽤나 수십...아니 오랜만이구나. 감히 내 동료와 의뢰자를 건든 것에 모자라 내 경고를 무시해? 감히 미인의 매력을 무사힌 벌을 내려주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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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터는 도적의 우두머리에게 혼돈의 탄환으로 원거리 공격을 시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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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정해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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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주문
상시
특수: 각 전투당 당신이 처음으로 혼돈의 탄환을 사용할 때, 무작위 정기 유형을 정합니다. 이 주문은 그 전투 동안 당신이 사용할 때마다 그 유형의 피해를 줍니다.
대상: 근처 적 하나 또는 -2 공격 불이익을 받고 먼 거리 적 하나
공격: 매력 + 레벨 vs. PD
맞춤: 1d8 + 매력 무작위 정기 피해, 공격 굴림이 순수 짝수라면, 당신은 마력을 모은 것처럼 혼돈의 은혜를 받습니다.
빗맞춤: 당신의 레벨과 같은 피해.
3레벨 주문: 3d8 피해.
5레벨 주문: 5d8 피해.
7레벨 주문: 7d8 피해.
9레벨 주문: 9d8 피해.
모험가 특기
당신은 이 주문으로 먼 거리 적을 공격할 때 -2 불이익을 받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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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주문
상시
특수: 각 전투당 당신이 처음으로 혼돈의 탄환을 사용할 때, 무작위 정기 유형을 정합니다. 이 주문은 그 전투 동안 당신이 사용할 때마다 그 유형의 피해를 줍니다.
대상: 근처 적 하나 또는 -2 공격 불이익을 받고 먼 거리 적 하나
공격: 매력 + 레벨 vs. PD
맞춤: 1d8 + 매력 무작위 정기 피해, 공격 굴림이 순수 짝수라면, 당신은 마력을 모은 것처럼 혼돈의 은혜를 받습니다.
빗맞춤: 당신의 레벨과 같은 피해.
3레벨 주문: 3d8 피해.
5레벨 주문: 5d8 피해.
7레벨 주문: 7d8 피해.
9레벨 주문: 9d8 피해.
모험가 특기
당신은 이 주문으로 먼 거리 적을 공격할 때 -2 불이익을 받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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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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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적은 꽤나 만신창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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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아직 도망칠 힘은 있는 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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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수 짝수니까 혼돈의 은혜를 받아갑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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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쉽게도 당신 주변의 비틀거리는 개체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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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더뿐이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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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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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할 행동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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쭉쭉 넘어가서 딸피인 에스더의 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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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면 에스더는 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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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을 수 있다고 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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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정도 거리라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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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로묜, 해골3을 근력16의 점프력으로 넘어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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망치로 도적 우두머리를 세게 내리쳐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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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정해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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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쉽게도 빗나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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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할 행동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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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 왜 남의 집에 무단침입을 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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없습니다. 턴 엔드할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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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면 이제 빗나가고 도적 우두머리의 집을 파손시킵니다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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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라운드. 고조 주사위는 4로 올라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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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적 우두머리는 비명을 질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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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니스가 뭔가 해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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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 도망치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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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더 너머의 우두머리에게로 지팡이를 겨눕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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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nged
대상: 단거리의 적 하나 (도적 우두머리)
명중: (도적 우두머리) 8 지속 음 에너지 피해.
특수:
대상은 일반 행동을 사용해서 자기를 때리는 해골 팔이나 유령 손을 쳐낼 수 있습니다. 그러면 대상의 차례가 끝날 때 지속 피해가 적용되지 않고 사라지며, 사령술사는 다음 번 자기 차례가 끝날 때까지 다시 죽음의 주먹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Adventurer Feat:
대상이 일반 행동을 사용해서 죽음의 주먹 지속 피해를 끝낼 때 사령술사 레벨만큼의 음 에너지 피해를 받습니다.
Champion Feat:
이 주문으로 대상을 공격할 때 순수 짝수로 명중하면 대상은 어려운 극복 판정에 성공해야 지속 음 에너지 피해를 끝낼 수 있습니다 (16+).
Epic Feat:
주문으로 신방이 아닌 정방에 대한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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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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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금 나타난 유령의 손들이 우두머리를 뒤덮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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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러운 시체왕의 하수인들 같으니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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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 어디 그런 소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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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 놓치면 큰일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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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골들에게 추격을 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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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그락 달그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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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다다 달려가는 해골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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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O(저렇게 망자를 잘 다루는 녀석을 왜 아카데미에서 못 만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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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아요. 해골군단 뭔가 해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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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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빗나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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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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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골이들의 난타에 총 6피해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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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천히 추격해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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턴 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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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적 우두머리는 자신의 끝을 직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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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에스더에게 필사의 일격을 날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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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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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수 짝수 명중: 인간 깡패 또는 도적 궁수 한 명이 자유 행동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사용 제한: 이 도적들은 재장전에 한 차례를 모두 소모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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턴 엔드... 와 동시에 지속 피해 받고 쓰러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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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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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