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Gamemaster
3라운드 시작! 고조는 2로 올라갑니다. -
Gamemaster
원래 데이브의 앞에 있던 외계 좀비 알은 한 칸 전진! -
Clumsy 외계 좀비 알 군집 4
그리고 루터에게로 촉수를 뻗습니다. -
Clumsy 외계 좀비 알 군집 4
꼭두각시 촉수
공격: 23 vs 정방 (루터)명중: (루터) 대상은 외계 좀비 알 군집이 선택한 대상에게 기본 원거리 또는 근접 공격을 가합니다.빗나감: 대상은 이번 전투의 나머지 시간과 그 이후의 전투에서 꼭두각시 촉수 능력에 면역이 됩니다.집단 능력:전투에 참여하는 외계 좀비 알 군집 4마리당(반올림) 전투 중 한 마리가 꼭두각시 촉수 능력을 한 번씩 사용할 수 있습니다.
-
Clumsy 외계 좀비 알 군집 4
좋아... 루터. -
Clumsy 외계 좀비 알 군집 4
루터는 묘한 박탈감을 느낍니다. -
Clumsy 외계 좀비 알 군집 4
당신은 항상 칭송받았던 정령인데? -
Clumsy 외계 좀비 알 군집 4
지금의 동료들은 당신을 별로 특별하게 여겨 주지 않아요. -
Clumsy 외계 좀비 알 군집 4
짜증나죠? -
Clumsy 외계 좀비 알 군집 4
당신 앞에 서 있는 재수없는 사제의 뒤통수를 한 대 칩시다. -
Clumsy 외계 좀비 알 군집 4
에스더에게 기본 근접 공격을. -
루터
-
Clumsy 외계 좀비 알 군집 4
동료가 등 뒤를 찌른 기분은 어떤가요 에스더...^^ -
에스더
"……윽?!" 예상하지 못한 공격에 미처 대응하지 않고 크게 얻어맞습니다... -
에스더
"이봐요, 루……."
"아니, 아니에요." -
에스더
당해본 사람으로서 알 수 있습니다. 이건 루터의 몫인 공격이 아니겠죠. -
에스더
에스더는 자신의 것에 집중합니다... -
Gamemaster
좋습니다. 외계좀비알의 차례가 지나고 -
Gamemaster
별 같은 것은 다시금 촉수를 휘두릅니다. 아까부터 집요하게 자기를 노리던 루터를 후려쳐요. -
Handsome 별 같은 것 (2)
-
Gamemaster
10피해 받읍시다! -
Gamemaster
이 거대한 촉수-군체는 둥둥 떠 있습니다. 점프해서 무기를 휘두른다면 닿을지도. -
Gamemaster
좀비알 차례 넘기고, 에스더의 턴! -
에스더
좋아요 그럼... 이동 판정으로 별 같은 것을 향해 뛰어오를 수 있을까요? -
Gamemaster
난이도 15의 근력 혹은 민첩 판정으로 해봅시다! -
Gamemaster
가능 -
에스더
출신 가능? -
에스더
그러면 '전투 사제'로서 기능했었던 시절의 경험을 발판으로 삼아서 좀비알을 밟고 그대로 뛰어올라봅시다. -
Gamemaster
좋아요! 굴립시다 -
에스더
그 당시엔 나름 잘 나갔다고요? (아마도) -
에스더
(제발) -
에스더
+3 근력
+3 대사제의 전투사제
1d20 + 3 + 1 + 31d20 + 3 + 1 + 3 15 - 8
15
-
Gamemaster
성공! -
Gamemaster
이제 저 별 같은 것을 두들겨 패봅시다. -
에스더
그러면 뛰어올라서 그대로 내리쳐봅니다! -
Gamemaster
판정합시다. -
에스더
-
Gamemaster
좋아요 에스더... -
Gamemaster
다음 턴부터 로데오를 해봅시다. -
에스더
. . . . -
Gamemaster
짧은 행동으로 쉬운 극복 판정 (6이상만 나오면 됨)을 해서 성공하면 -
Gamemaster
계속 별 같은 것 위에 올라타 있는 겁니다. -
Gamemaster
아니면? 떨어짐. -
Gamemaster
더 할 행동이 있나요? -
에스더
극복 판정 해보겠습니다 . . . . -
에스더
쉬운 기능 판정
1d20 >= 61d20 17 - 17
17
성공 -
Gamemaster
자유행동... 있으신? -
Gamemaster
없다면 에니스의 턴 -
에스더
아 니 요 . . . -
에스더
턴종하겠습니다 -
Gamemaster
친구 없어진 (없앤) 에니스 -
Gamemaster
뭔가 보여주세요 -
에니스
불안한 마음을 애써 감추며 지팡이를 휘둘러 에스더가 매달린 녀석을 향하여 마법을 사용합니다. -
에니스
죽음의 주먹
RangedTarget: 단거리의 적 하나 (Handsome 별 같은 것 (2))Attack: 18 vs. 신방Hit: 6 지속 음 에너지 피해.Miss: 1 damage.Special:대상은 일반 행동을 사용해서 자기를 때리는 해골 팔이나 유령 손을 쳐낼 수 있습니다. 그러면 대상의 차례가 끝날 때 지속 피해가 적용되지 않고 사라지며, 사령술사는 다음 번 자기 차례가 끝날 때까지 다시 죽음의 주먹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Adventurer Feat:대상이 일반 행동을 사용해서 죽음의 주먹 지속 피해를 끝낼 때 사령술사 레벨만큼의 음 에너지 피해를 받습니다.
Champion Feat:이 주문으로 대상을 공격할 때 순수 짝수로 명중하면 대상은 어려운 극복 판정에 성공해야 지속 음 에너지 피해를 끝낼 수 있습니다 (16+).
Epic Feat:주문으로 신방이 아닌 정방에 대한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
Gamemaster
명중! -
Gamemaster
놈의 턴이 시작할 때 지속댐을 받고 끝날 때 극복 판정을 할게요. -
에니스
사령의 기운을 가진 해골 손들이 하늘에 떠있는 그것의 주변에 하나 둘 나타납니다. -
에니스
턴 엔드 -
Handsome 별 같은 것 (2)
루터의 차례입니다. -
루터
"콜록....하...이럴 줄 알았다면 쓸만한 그릇을 하나 더 챙겨오는 건데...아니, 그래봤자 짐만 될 려나? 푸훗. 거기 못생긴 문어 대가리! 잠시 새로운 그릇을 얻기 전까지 이 몸 앞에 재롱을 피워야겠어. 책임은 져야지, 안그래?" 루터는 앞에 있는 별에게 손가락질을 하며 태연한 웃음을 지어봅니다. 그러고 늘 그랬듯이 주문을 외칩니다. -
Gamemaster
판정해봅시다 -
Gamemaster
? -
루터
혼돈의 탄환
원거리 주문대상: 근처 적 하나 또는 -2 공격 불이익을 받고 먼 거리 적 하나 (Handsome 별 같은 것 (2))공격: 8 vs. PD명중: 10 무작위 정기 피해홀수 명중: 혼돈의 은혜를 받습니다.빗나감: 0 피해홀수 빗나감: 혼돈의 은혜를 받습니다.특수:각 전투당 당신이 처음으로 혼돈의 탄환을 사용할 때, 무작위 정기 유형을 정합니다. 이 주문은 그 전투 동안 당신이 사용할 때마다 그 유형의 피해를 줍니다.
Adventurer Feat:당신은 이 주문으로 먼 거리 적을 공격할 때 -2 불이익을 받지 않습니다.
-
Gamemaster
그 -
Gamemaster
원거리 펌블나면 -
Gamemaster
아군 오폭할 수 있는데 -
Gamemaster
잠시만요 -
Gamemaster
오폭부터 처리해봅시다. -
Gamemaster
루터... 다시 굴립시다. 이번에 성공하면 에스더에게 맞는 것입니다. -
루터
혼돈의 탄환
원거리 주문대상: 근처 적 하나 또는 -2 공격 불이익을 받고 먼 거리 적 하나 (Handsome 별 같은 것 (2))공격: 8 vs. PD명중: 8 무작위 정기 피해홀수 명중: 혼돈의 은혜를 받습니다.빗나감: 0 피해홀수 빗나감: 혼돈의 은혜를 받습니다.특수:각 전투당 당신이 처음으로 혼돈의 탄환을 사용할 때, 무작위 정기 유형을 정합니다. 이 주문은 그 전투 동안 당신이 사용할 때마다 그 유형의 피해를 줍니다.
Adventurer Feat:당신은 이 주문으로 먼 거리 적을 공격할 때 -2 불이익을 받지 않습니다.
-
Gamemaster
음? 뭘 쏜 걸까요? -
Gamemaster
하지만 그것에 대해 고민할 틈은 없습니다. 당신과 접전 중이던 녀석이 당신을 덮쳐옵니다. -
Gamemaster
...만 -
Gamemaster
공격 수단이라곤 정신조작 촉수밖에 없는 허접입니다. -
Gamemaster
걱정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
Gamemaster
턴종? -
루터
매력으로 못생긴 문어대가리를 매혹으로 유혹해도 될까요? -
Gamemaster
흠 유혹의 결과는 장담할 수 없습니다만 난이도 20으로 해봅시다. -
루터
출신 붙여서 가능할까요? -
Gamemaster
좋습니다. 그런데 유혹해서 어떤 결과를 보고 싶은 건가요? -
루터
별이 루터의 매혹에 넘어가 별다른 경계없이 다가와 신부로 맞이할 수 있는 상황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
Gamemaster
굴려봅시다! -
루터
+4 매력
+5 수백년전 제단이 세워질 만큼 힘 있는 정령
1d20 + 4 + 1 + 51d20 + 4 + 1 + 5 20 - 10
20
-
Gamemaster
좋습니다. 이렇게 된다면, 저 별 같은 것은 루터의 정신과 교감합니다. -
네크리엔 실버리프
역시시체왕밑이옳았어저런광인들도없고말이야 -
네크리엔 실버리프
좀학벌주의가심하긴한데그정도면살만한거아닐까? -
루터
털썩. 루터는 그대로 힘 없이 자리에 주저앉아 연약하고 아름다운 이에게 느껴질 법한 분위기를 내기 위해 다리를 오므리고 가련한 포즈를 취합니다. 마침 피를 흘리고 있던 터라 확실하게 저 못생긴 문어대가리의 눈에 박히고자 콜록거리는 맹연기를 펼치며 눈물을 또르륵 흘립니다 -
Gamemaster
바로 저 먹잇감입니다. -
Gamemaster
오늘 본 것들 중 가장 신선하고 고급스러워보이는군요. -
루터
"이런 그릇으로.....사랑을 받는 날이 오길 바랬건만....흐흑" -
Gamemaster
적어도 지금 먹어치워서는 안 된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
Gamemaster
어쩌면... -
에스더
"?......." -
Gamemaster
새 생명 (왹져좀비)를 잉태할 그릇으로 삼는 것이 좋을지도. -
Gamemaster
별 같은 것은 루터를 공격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Gamemaster
더 할 거 없다면 턴종! -
에니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나요? 혼란스러운 눈으로 상황을 바라봅니다. -
루터
이대로 턴종하겠습니다 -
Gamemaster
4라운드 시작! 고조는 3! -
Gamemaster
실피로 살아 있는 외계-좀비 (루터와 접전 중)가 또 루터를 노립니다. -
Clumsy 외계 좀비 알 군집 4
꼭두각시 촉수
공격: 21 vs 정방 (루터)명중: (루터) 대상은 외계 좀비 알 군집이 선택한 대상에게 기본 원거리 또는 근접 공격을 가합니다.빗나감: 대상은 이번 전투의 나머지 시간과 그 이후의 전투에서 꼭두각시 촉수 능력에 면역이 됩니다.집단 능력:전투에 참여하는 외계 좀비 알 군집 4마리당(반올림) 전투 중 한 마리가 꼭두각시 촉수 능력을 한 번씩 사용할 수 있습니다.
-
Clumsy 외계 좀비 알 군집 4
에스더에게 기본 원거리 공격 (마법x)를 합시다. -
루터
-
루터
-
Gamemaster
별 같은 것의 차례~ -
Gamemaster
자기를 로데오하는 에스더를 노릴게요. -
Handsome 별 같은 것 (2)
-
Handsome 별 같은 것 (2)
맞지 않습니다. -
Handsome 별 같은 것 (2)
정확히는 맞긴 했으나... -
Handsome 별 같은 것 (2)
당신의 신앙이 방패가 되어 준 덕분..은 아니고 -
Handsome 별 같은 것 (2)
갑옷을 잘 입고 있어서 이 녀석이 체액을 빨아가진 못했습니다. -
에스더
그것조차 바다별의 은혜니 맞을지도요! -
에스더
여튼 다 바다별 덕입니다. -
Handsome 별 같은 것 (2)
지속댐을 받고 극복을 해볼게요 -
Handsome 별 같은 것 (2)
보통 기능 판정
1d20 >= 111d20 7 - 7
7
실패 -
Handsome 별 같은 것 (2)
아직도 에니스가 불러낸 사령의 손길이 별 같은 것을 감싸고 있습니다. -
Handsome 별 같은 것 (2)
에스더의 차례! -
에스더
당신의 드넓은 공간이 이 세게에 이륙하리라! 다시 한 번 힘을 모아서 별...? 여튼 그것을 내리쳐봅시다... -
에스더
-
Handsome 별 같은 것 (2)
바다별은 실존하는 게 맞을까요? -
Handsome 별 같은 것 (2)
빗나감 피해만 줍니다. -
에스더
(ㅠㅠ;) -
Handsome 별 같은 것 (2)
로데오의 시간입니다. -
Handsome 별 같은 것 (2)
쉬운 극복으로... -
에스더
쉬운 기능 판정
1d20 >= 61d20 11 - 11
11
성공 -
Handsome 별 같은 것 (2)
계속 매달려 있군요. -
에스더
로데오는 잘합니다. -
Handsome 별 같은 것 (2)
더 할 행동이 없다면 넘깁시다! -
에스더
매달려있는 상태로 턴종하겠습니다... 이렇게 때리다보면 언젠가 죽겠죠! -
에스더
그게 바 다 의 종 말 일 지 도 . . . . -
Handsome 별 같은 것 (2)
에니스의 차례! -
에니스
그것의 주위에 둥둥 떠있는 해골의 손들을 보며 제 주문이 지속되고 있는 것을 확인한 뒤에, 자신들의 바로 앞에 있는 알들에게로 시선을 돌립니다. -
에니스
죽음의 주먹
RangedTarget: 단거리의 적 하나 (Clumsy 외계 좀비 알 군집 4)Attack: 14 vs. 신방Hit: 9 지속 음 에너지 피해.Miss: 1 damage.Special:대상은 일반 행동을 사용해서 자기를 때리는 해골 팔이나 유령 손을 쳐낼 수 있습니다. 그러면 대상의 차례가 끝날 때 지속 피해가 적용되지 않고 사라지며, 사령술사는 다음 번 자기 차례가 끝날 때까지 다시 죽음의 주먹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Adventurer Feat:대상이 일반 행동을 사용해서 죽음의 주먹 지속 피해를 끝낼 때 사령술사 레벨만큼의 음 에너지 피해를 받습니다.
Champion Feat:이 주문으로 대상을 공격할 때 순수 짝수로 명중하면 대상은 어려운 극복 판정에 성공해야 지속 음 에너지 피해를 끝낼 수 있습니다 (16+).
Epic Feat:주문으로 신방이 아닌 정방에 대한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
Gamemaster
좋아요, 명중! -
Gamemaster
지속 9 피해를 걸어두죠! -
에니스
죽음의 손들을 불러낸 뒤, 옆으로 달려가며 별에게 시선이 닿기 쉬운 곳으로 이동합니다. -
에니스
턴엔드 -
Clumsy 외계 좀비 알 군집 4
루터의 차례! -
Clumsy 외계 좀비 알 군집 4
는 그 전에 -
Clumsy 외계 좀비 알 군집 4
외계-좀비 알 군집의 지속댐을 -
Clumsy 외계 좀비 알 군집 4
계산하고 갈게요 -
Mellow 외계 좀비 알 군집 1
한 놈이 갔고... 한 놈이 비틀거립니다. -
Clumsy 외계 좀비 알 군집 4
보통 기능 판정
1d20 >= 111d20 19 - 19
19
성공 -
Mellow 외계 좀비 알 군집 1
하지만 결국 손들을 떨쳐냈어요 -
루터
루터는 속으로 어떻게 처신을 할지 머리를 굴립니다. 여기서 저 별을 건드렸다간....애써 청순 가련 아련의 분위기로 눈에 여겨둔 것이 깨질 수 있단 가능성으로 인해 별 수가 없던 터라 한숨을 내쉽니다. 답답한 마음을 외계-좀비 알 군집에게 화풀이 하며 쩌렁쩌렁 주문을 외칩니다 "이래서 못생기고 천박한 건 사절이야!" -
Mellow 외계 좀비 알 군집 1
굴려봅시다! 당신과 접전 중이던 놈이 죽었으니 원하시는 주문을. -
루터
-
Mellow 외계 좀비 알 군집 1
외계-좀비 2마리가 쓰러집니다! -
Self-centred 외계 좀비 알 군집 5
굴림은 순수 짝수... -
Self-centred 외계 좀비 알 군집 5
한 번 더 벼락 갈래를 굴릴 수 있어요. -
루터
"하하....하하하하! 조금 전은 에니스의 몫, 그리고 지금 건 에스더의 몫이다!" 남은 답답한 마음을 마저 요란한 주문과 함께 싹쓸히 하듯 게워냅니다 -
루터
-
Self-centred 외계 좀비 알 군집 5
명중! 외계-좀비의 촉수 달린 알을 몰살시켰습니다. -
Self-centred 외계 좀비 알 군집 5
차갑게 얼어붙은 꼴이... 조금은 아름다운 조각상 같을지도? -
Self-centred 외계 좀비 알 군집 5
턴종? -
루터
매혹으로 별에게 걸어서 조금만 살살 때려줄 수 있을지 설득을 목표로 짧은 행동을 할 수 있을까요? -
Muscular 외계 좀비 알 군집 2
그런 고급 소통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 -
Muscular 외계 좀비 알 군집 2
별의 사고는 먹다/먹지 않다 뿐이니까요 -
루터
그럼 아예 먹지 않는 건...? -
Muscular 외계 좀비 알 군집 2
이미 당신을 먹지 말라고 했는걸! -
Muscular 외계 좀비 알 군집 2
다른 친구들도 시도를 해볼 수는 있겠으나 -
Muscular 외계 좀비 알 군집 2
직접 해야 할 것입니다 -
Muscular 외계 좀비 알 군집 2
'나를 먹지 마'는 가능하지만 '저 녀석을 먹지 마'는 어렵다는 것이죠... -
루터
그럼 여기서 턴종하겠습니다. -
Muscular 외계 좀비 알 군집 2
5라운드! 고조는 4로 올라갑니다. -
Muscular 외계 좀비 알 군집 2
잡졸들이 다 죽어 바로 별 같은 것의 차례. -
Muscular 외계 좀비 알 군집 2
에스더를 떨쳐내려고 촉수를 휘두릅니다. -
Handsome 별 같은 것 (2)
-
Muscular 외계 좀비 알 군집 2
아프죠? -
Muscular 외계 좀비 알 군집 2
에스더, 바다별이 존재한다고 확신해? -
에스더
아직은…… 버틸만…… 할지도! -
Handsome 별 같은 것 (2)
바로 에스더의 차례로. -
에스더
윽, 하고 얻어맞습니다. 촉수, 이거 꽤나 강력하네요……. -
에스더
누군가를 죽음으로 몰아붙일 만큼!…… -
에스더
"……그럼요." -
에스더
"저는 믿어요." -
에스더
-
Handsome 별 같은 것 (2)
믿어도 되는 거 맞습니까? -
Handsome 별 같은 것 (2)
이제 로데오를 하세요. 난이도는 6 -
에스더
일단 로데오 포기하고 내려가보겠습니다. . . . -
Handsome 별 같은 것 (2)
거칠게 움직이는 문어 대가리에 의해 당신은 지상으로 미끄러집니다. -
에스더
밑으로 뛰어내려서 바다별의 가호를 겁니다. -
에스더
신앙의 방패
원거리 주문효과:집중 시전과 광역 시전 중에서 고를 수 있습니다.
광역 시전:단거리의 대상을 최대 셋까지 고릅니다 (자기 포함). 이번 전투 내내 장갑에 +1을 받습니다.
집중 시전:단거리의 우리편 하나가 이번 전투 내내 장갑에 +2를 받습니다.
-
에스더
(자신에게 장갑 +2 걸겠습니다 . . .) -
에스더
신앙은 고작 이러한 시련에 휘둘리지 않는 법입니다. -
에스더
턴 엔드할게요. -
Gamemaster
에니스의 차례! -
Gamemaster
별 차례에서 지속댐 처리를 안 했습니다! 지금 합니다. -
Handsome 별 같은 것 (2)
보통 기능 판정
1d20 >= 111d20 8 - 8
8
실패 -
Handsome 별 같은 것 (2)
손들이 별을 좋아하나 봐요. -
Handsome 별 같은 것 (2)
에니스 행동합시다. -
에니스
으으, 침음성을 내뱉으며 고고히 떠올라 있는 별을 바라봅니다. -
에니스
과연 자신들의 상태로 저것을 쓰러트릴 수 있을까라는 의문이 떠오르지만 그래도 저 녀석이 생명체인 이상, 약간의 감정 정도는 지배할 수 있으리라는 믿음으로 지팡이를 겨누며 다시금 주문을 외웁니다. -
에니스
경악
원거리 주문Target: 체력이 50 이하인 단거리의 대상 하나 (Handsome 별 같은 것 (2))Attack: 21 vs. 정방Hit: 대상은 다음 차례의 모든 행동을 사용하여 전투에서 벗어나려고 하며, 접전중인 적들에게서 물러섭니다 (어려운 극복 가능, 16+). 행동을 모두 쓴 결과 물러서기에 실패할 경우, 이동까지 해서 기회 공격을 받지는 않습니다. 사령술사나 우리편이 대상을 공격하면 효과가 끝납니다.Miss: 8 정신 피해.Adventurer Feat:이 주문이 빗나가면 전투가 끝난 후에 주문이 돌아옵니다.
Champion Feat:대상의 체력 기준 값이 50만큼 높아집니다.
Epic Feat:대상이 이 효과에 대한 극복 판정에 실패할 때마다 빗나감 피해를 받습니다.
-
Handsome 별 같은 것 (2)
명중! -
Handsome 별 같은 것 (2)
저 괴물도 두려워하는 것이 있는 모양입니다. -
Handsome 별 같은 것 (2)
어둡고 어두운 밤하늘에서 어떤 형상을 본 것일까요? -
Handsome 별 같은 것 (2)
다음 턴에 다시 자신이 나온 구덩이 속으로 도망을 갑니다. -
Handsome 별 같은 것 (2)
다른 시체를 포식하며 회복할 지도 모르겠지만, 적어도 여러분은 두려워하겠죠. 죽음의 냄새를 쉽게 잊을 수는 없으니까요. -
Handsome 별 같은 것 (2)
에니스 더 할 행동 있는지? -
Handsome 별 같은 것 (2)
기어오르거나 짬푸해서 별에 매달리려면 -
Handsome 별 같은 것 (2)
난이도 15의 민첩/근력 기능 판정. 출신 사용 가능. -
에니스
공포에 잠식된 모습을 보고 다음의 수를 고민합니다. 그리고는 지팡이를 쥔 양손에 힘을 쥐고, 촉수 위에 올라 달려 올라가기 시작합니다. -
에니스
적어도 도망자 시절에 얇은 밧줄에 매달려 갔던 경험 보다는 쉽겠죠 -
에니스
+0 Dexterity
+3 도망자 생활 중인 시체왕의 실험체
1d20 + 0 + 1 + 31d20 + 0 + 1 + 3 15 - 11
15
-
Handsome 별 같은 것 (2)
촉수가 두껍고 붙잡을만한 빨판이 적당한 위치에 있어서 -
Handsome 별 같은 것 (2)
기어 올라갈 수는 있었습니다. -
Handsome 별 같은 것 (2)
더 할 행동이 있나요? -
에니스
패스합니다 -
Handsome 별 같은 것 (2)
루터의 차례 -
루터
"이봐, 에니스! 꽉 붙잡고 있으라고. 안그럼 함께 통구이가 될지 모르니 미리 경고했다고?" 심호흡을 내쉬며 기합이 들어간 투로 주문을 외칩니다. 제발! 이번을 끝으로 저 못생긴 문어대가리가 평생 공포에 갇힌 채 시달리며 우리가 받은 이상의 값을 치뤄줄 것이라 다짐하먼서. -
루터
혼돈의 탄환
원거리 주문대상: 근처 적 하나 또는 -2 공격 불이익을 받고 먼 거리 적 하나 (Handsome 별 같은 것 (2))공격: 26 vs. PD명중: 7 무작위 정기 피해홀수 명중: 혼돈의 은혜를 받습니다.빗나감: 0 피해홀수 빗나감: 혼돈의 은혜를 받습니다.특수:각 전투당 당신이 처음으로 혼돈의 탄환을 사용할 때, 무작위 정기 유형을 정합니다. 이 주문은 그 전투 동안 당신이 사용할 때마다 그 유형의 피해를 줍니다.
Adventurer Feat:당신은 이 주문으로 먼 거리 적을 공격할 때 -2 불이익을 받지 않습니다.
-
Handsome 별 같은 것 (2)
좋습니다. 아까와 같은 전격! 아까와 같은 언럭키 타코야키! -
Handsome 별 같은 것 (2)
더 할 행동이 있나요? -
루터
혹시 보복 당할지 모르니 매혹 걸겠습니다 -
Handsome 별 같은 것 (2)
아 병주고 약주고? 같은 건가요? -
Handsome 별 같은 것 (2)
자기가 안 때린 척하는 건가요? -
Handsome 별 같은 것 (2)
일단 아까와 같은 조건으로 난이도 20으로 판정합시다. -
루터
"오, 나의....사랑스런....반려자시여. 내가 지금 무슨 짓을! 아니에요. 오히려 당신이 잘 알겠죠. 지금 닥쳐오고 있는 공포가 나를 집어삼키려 하고 있다는 것을요! 부디 나를 그 공포에서 꺼내줘요!" -
루터
속으로 내심 저 문어에게 사랑스럽다고 말하는 것을 역겹다고 생각했지만 살아있는 것이 우선이기에 매혹으로 설득을 시도합니다. -
Handsome 별 같은 것 (2)
굴려봅시다 -
루터
+4 매력
+5 수백년전 제단이 세워질 만큼 힘 있는 정령
1d20 + 4 + 1 + 51d20 + 4 + 1 + 5 11 - 1
11
-
Handsome 별 같은 것 (2)
음? 촉수가 그렇게까지 바보는 아닙니다. -
Handsome 별 같은 것 (2)
이 촉수의 생각을 좀 들여다 보면요... -
Handsome 별 같은 것 (2)
여러분이 자기를 잡아먹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
Handsome 별 같은 것 (2)
이 녀석은 포식자를 사랑하는 취향은 없어 보이네요. -
Handsome 별 같은 것 (2)
더 할 게 있나요? -
루터
턴종합니다 -
Handsome 별 같은 것 (2)
6라운도. 고조는 5로 -
Handsome 별 같은 것 (2)
별 같은 것은 거슬리는 에스더 (에니스는 작잖아요)에게 촉수를 휘두릅니다. -
Handsome 별 같은 것 (2)
-
Handsome 별 같은 것 (2)
빨판이 뽀도독 소리를 내면서 에스더의 갑옷에 달라붙지만 그뿐입니다. -
Handsome 별 같은 것 (2)
지속 피해를 받을게요. -
Handsome 별 같은 것 (2)
극복도 할게요. -
Handsome 별 같은 것 (2)
보통 기능 판정
1d20 >= 111d20 18 - 18
18
성공 -
Handsome 별 같은 것 (2)
흠? 의미 없죠? -
Handsome 별 같은 것 (2)
그리고... -
Handsome 별 같은 것 (2)
자기 몸에 달라 붙어 있는 제일 위험한 놈 (에니스)를 떨구려 -
Handsome 별 같은 것 (2)
8피트 상공에서 빠르게 구덩이 쪽으로 움직입니다. -
Handsome 별 같은 것 (2)
이동 행동이고 에니스는 기회 공격을! -
에니스
-
Handsome 별 같은 것 (2)
명중! -
Handsome 별 같은 것 (2)
에니스의 기회 공격이 먹혀들었습니다. -
Handsome 별 같은 것 (2)
별은 턴종. -
Handsome 별 같은 것 (2)
다음 에스더의 차례! -
에니스
도망가려는 별의 중심부에 지팡이의 끝부분을 꽂아 넣습니다. -
네크리엔 실버리프
네크리엔의 그림자-촉수가 에스더의 뒤에서 그녀의 눈이 되어 줍니다. -
에스더
구덩이 쪽으로 향했으면 아래로 내려온 건가요? -
Gamemaster
보통의 두족류라면 입과 항문을 겸하는 그 구멍이 있는 위치입니다. -
Gamemaster
아직 상공에 매달려 있어요! -
에스더
이동행동 필요할까요?! -
Gamemaster
에스더는 명중에 +1받고 굴려봅시다. -
Gamemaster
흠... 어디 보자 -
Gamemaster
구멍에 애매하게 걸쳐서 내려갔으니까 -
Gamemaster
에스더의 무기가 단검ㅌㅊ만 아니고 -
Gamemaster
리치 좀 있는 무기면 -
Gamemaster
굳이 이동 안 해도 될 거 같은데? -
에스더
그럼 되겠죠?(단검은 절대아니니까) -
Gamemaster
넵 이동 없이 공격해봅시다. -
에스더
하 . . . 그러면 한 번 내리찍어봅시다. ... -
에스더
-
Gamemaster
더... -
Gamemaster
할.. -
Gamemaster
행동이있나요? -
Gamemaster
짧.행.이랑 자.행. 합시다 -
에스더
;;ㅋ -
에스더
치유
접전 주문대상: 자신, 또는 인접한 우리편 하나. (Handsome 별 같은 것 (2))효과:대상은 원기를 써서 치유할 수 있습니다.
특수:이 주문은 전투마다 두 번 쓸 수 있습니다.(라운드당 1회 한정)
Adventurer Feat:인접하지 않고 단거리에 있는 우리편에게도 쓸 수 있습니다.
Champion Feat:치유 주문 대상의 체력이 0 이하인 경우, 1d10×사제의 매력 수정치만큼 더 치유됩니다.
Epic Feat:인접한 우리편에게 치유를 걸면 체력이 +30 더 치유됩니다.
-
Gamemaster
누굴 치유하나요? -
에스더
에니스에게 치유의 주문을 내립시다... -
Gamemaster
에니스는 원기로 회복을. -
에스더
바다별님제발요제가뭘그렇게잘못...하아닙니다... 이건 에스더는 아니고 아카입니다... -
Gamemaster
바다별이 제물을 요구합니다. -
Gamemaster
네가 뭐가 예쁘다고 네 말을 들어야 하냐는데요. -
에스더
에스더는 신앙심 투철해서 이 시련을 자신의 재난으로 견뎌내고자 합니다... -
에니스
Recovery
Recovery: 0 -
Gamemaster
음... -
Gamemaster
데이브의 곁으로 가고 싶군요 -
에니스
"...어, 어어?" 몸이 회복되는 기분이 들다가... 기분만 들었습니다. -
Handsome 별 같은 것 (2)
에스더... 더 할 거 없으면 에니스의 차례입니다 -
에스더
턴종합니다... -
Gamemaster
뭔가 해봅시다 에니스 -
Gamemaster
어지간하면 당신이 막타를 칠 겁니다... -
Gamemaster
제발 -
에니스
지팡이를 깊게 박아넣은 상태로, 한 손을 그것위에 올리며 주문을 영창합니다. -
에니스
-
Gamemaster
끝장내봅시다! -
에니스
"어, 얼음과 사령의 힘이여, 죽음의 추위를 일으켜라...!" -
에니스
주문을 사용함과 동시에, 손바닥을 댄 부분부터 그것은 서서히 차갑게 얼어가, 이내 혹한이 그것을 뒤덮습니다. -
에니스
생기를 잃은 그것은 그대로 추락해, 큰 충격과 함께 땅에 거꾸러집니다. -
Handsome 별 같은 것 (2)
당신은, 엘레모리스였던 시절에 미식가에게 들었던 말이 기억이 납니다. -
Handsome 별 같은 것 (2)
어떤 나라에서는 두족류를 물에 삶았다가 차게 식혀서 먹는다고요. -
Handsome 별 같은 것 (2)
별 같은 것의 빨판 붙은 촉수는 얼어붙어서, 지면을 붙잠는 것조차 할 수 없습니다. -
Handsome 별 같은 것 (2)
허망하게도 몸의 절반은 구덩이 안에, 절반은 구덩이 밖에 걸쳐 죽어갈 뿐입니다. -
에니스
떠오른 흙먼지와 함께 그것 위에서 데구르르 굴러 구덩이 밖의 땅바닥으로 떨어집니다. -
에니스
"끄, 끝... 났나요...?" -
호스포드 메리웨이
"대단...하던걸요?"
조금 떨어진 곳에서 드레이크를 지키다가 좀 조용해지자 다시 여러분 쪽으로 다가옵니다. -
루터
루터는 에니스에게 손을 내밀어 일으킬 준비를 합니다 "누구보다 당신이 젤 알텐데. 안그래?" -
에니스
안도를 가득 담은 한숨과 함께, 루터의 손을 잡고 자리에서 일어섭니다. -
에니스
"다행... 다행이에요...." -
에스더
망치를 바닥에 툭 짚은 상태로 일행이 있는 곳으로 걷습니다. -
네크리엔 실버리프
"좋아. 이제 저 탑으로 가자. 저 탑의 거대한 시계가 보인다는 건 캔들펜까지 다 왔다는 의미거든."
나무가 드문 곳의 관리가 안 된 것 같은 탑을 가리킵니다. 어슴푸레한 달빛 아래에서 적당히 형체를 알아볼 수 있는 정도로 보입니다. -
에스더
그래도, 이 종말이 오기 전에 바다의 품에 안기지는 않았네요. 아직은 때가 아닐지도 모릅니다. 아직은... -
에스더
"그래요. 목적지가 존재하니 다행이군요." -
네크리엔 실버리프
"그리고 저기에 말하는 꼬마 친구가 있거든." -
에니스
"아, 아앗, 잠시만요! 데이브씨를!" -
네크리엔 실버리프
데이브씨가 어쩌고 하면 에니스를 못마땅하다는 듯이 봅니다. -
에니스
황급히 달려나가 뼈로 돌아간 데이브의 유골들을 줍습니다. -
네크리엔 실버리프
"하아. 저런 열등생들이 항상 있었죠~ 고작 언데드들인데 정 붙이고, 이름 지어 주고." -
에니스
"고, 고작 언데드라니... 그, 그것들 답네요." -
루터
까짓거 그릇쯤이야 새로 갈면 그만인 것을 데이브에게 받은 생명으로 연명한 일로 처음 느껴보는 감각이 섬뜩한 루터는 시선을 다른 곳으로 돌릴 뿐이었습니다. -
에니스
커다란 뼈조각들을 가방에 챙겨놓은 뒤, 다시 일어섭니다. -
Gamemaster
네크리엔이 말하는 '말하는 꼬마 친구'에 대해서 에스더는 들어본 적이 있습니다. -
Gamemaster
종종 특정한 오래 된 건물이나... 아무튼 마법적인 일이 일어나기 쉬운 곳에 말이에요 -
Gamemaster
표상들이 자신과 연결된 말하는 조각상이나 토우 같은 것을 보관하곤 한다는 사실을 말입니다. -
에니스
"마, 말하는 녀석이라면... 누구의 것인가요...?" -
네크리엔 실버리프
"시체... 아니, 아니, 마도왕님이지." -
네크리엔 실버리프
"엘프 여왕이나 대사제도 연락책을 둔 모양인데..." -
네크리엔 실버리프
"연락해서 점수라도 좀 따세요. 당신 좀 미움 받는 거 같더라."
에스더를 힐끗 봅니다. -
에니스
그 말에 생기 없던 얼굴이 더 크게 질립니다. -
에니스
어, 어떻게 여기까지 도망쳤는데! -
에니스
"저, 저, 저, 저, 저는 다른 분에게 보, 볼일이 있어서!" -
호스포드 메리웨이
여러분들이 어떤 정치 싸움을 하든 습.드. 23마리가 벌어다 줄 돈에 눈이 멀었습니다. -
네크리엔 실버리프
"유난이네." -
에스더
"각자에겐 각자의 사정이 있기 마련이죠." -
에스더
각자에게 드리워진…… 신의 그림자. 에스더는 바다별에 이를 의탁하기로 했습니다. -
루터
"딱히 나나 에스더가 관할의 영역은 아닌 것 같다만 어찌해야한담" -
에스더
"좋아요, 우선 가죠." -
Gamemaster
그렇게 탑 쪽으로 간다면 네크리엔의 말대로입니다. -
Gamemaster
숲이 덜 울창하고, 여기저기 땅을 개간하고 작물을 심었습니다. -
Gamemaster
정말 캔들펜 코앞까지 온 모양입니다. -
Gamemaster
네크리엔을 따라 탑에 들어가는 친구가 있나요? -
Gamemaster
네크리엔의 말로는, '자기가 모시는 표상에게 이번 운석 사건으로 생긴 특이한 일을 알려 주면 좋아라들 할 거다. 정보를 파는 게 최고다.' 라고 합니다. -
루터
루터는 호기심 삼아 혹여나 바꿔쓸만한 임시 그릇이 있을지 몰라 탑에 들어가길 시도할 듯 합니다 -
에니스
다른 이들에게 대신 들어가달라는 눈빛을 보냅니다. -
루터
"어어? 에니스 그러다 나중에 후회하지 않겠어?" -
루터
"아니다, 이건 네 문제니 당신이 알아서 하도록" -
에니스
"호, 혹시 아까 같은 이상한 녀석들이 올 지도 모르니까요." -
에스더
"뭐, 당신의 마음을 따르길……." -
에스더
그런 거라면 같이 가는 게 낫지 않나? 라고 생각합니다만... -
에니스
"제, 제가 밖에서 지켜보고 있을게요." -
에스더
뭐. 성인이니까요! 에스더도 들어갑니다. -
에니스
해야할 일도 있고... 그렇게 말을 이으며 데이브씨의 유골들을 바닥에 늘여놓습니다. -
Gamemaster
좋습니다. 호스포드와 23 습드가 에니스의 조립쇼를 지켜볼 겁니다. -
Gamemaster
에스더와 루터가 네크리엔을 따라 탑으로 들어가면... -
루터
"그럼~ 에니스. 뒤에 무슨 일 생기면 신호나 줘요. 에스더를 안고 달려올테니까" 사람 좋은 웃음을 지으며 에스더 뒤를 따라갑니다 -
에니스
고개를 조심스럽게 끄덕입니다. -
Gamemaster
탑 내부의 복도에 흉상들이 줄지어 서 있습니다. -
Gamemaster
개 중 몇몇 흉상들은 당신이 실제로 혹은 그림으로 본 적 있는 표상과 꼭 닮았습니다. -
Gamemaster
네크리엔은 눈 안쪽에서 불꽃이 타오르는 외눈박이 해골 대가리 앞에 무릎을 꿇고 -
Gamemaster
마도왕님, 이라고 부르면서 자신이 이번 조사에서 겪었던 일을 보고합니다. -
Gamemaster
여러분에게 톡톡 쏘아댈 때와는 다르게 아주 명랑하고 모범생 같은 톤입니다. -
Gamemaster
그리고... 엘프 여왕이나 대마도사나 대사제 같은, 다른 마법에 관심 있는 표상들의 흉상도 있습니다. -
Gamemaster
에스더의 티플링-센스로 느끼자면, 워낙 마력이 충만한 곳이기에, 바다별이 좀 더 잘 응답해 줄지도 모르겠습니다. -
에스더
표상들이요, 뭐, 언젠가 중요했었죠! 진짜 계시를 받기 전까지는. 하지만 이제 이 바다별이 세계의 종말에 대해 이야기해준 순간부터 에스더는 별을 쫓기로 했습니다. 손을 모으고 눈을 감습니다. 경건한 자세로 기도합니다. "작은 별들이 세상에 내리꽂혀 괴이한 것들이 피어났습니다……. 세상을 불태우고 잠식하려 드는 종말의 단편을 보았습니다……." 등등을 입으로 옮깁니다. -
Gamemaster
그렇다면 당신은 바다별의 진언을 듣습니다. -
Gamemaster
너의 사명은 괴이한 것들을 정화하는 것. -
Gamemaster
종말을 이길 수 있는 것은 네 안의 분노의 불길뿐이다. -
Gamemaster
에스더가 다시 눈을 뜨고 철퇴를 바라보면, -
Gamemaster
그 무기의 새로운 가능성을 찾을 수 있습니다. -
Gamemaster
바다별은 당신을 버리지 않았습니다. -
Gamemaster
그저 비틀거리고, 신음하는 꼴이 되어서도 자신에 대한 믿음을 유지하는지를 -
Gamemaster
확인해본 것뿐입니다. -
루터
루터의 눈에 익숙한 표상이 눈에 들어옵니다. 네, 엘프의 여왕이요. 언젠가 그릇으로 차지하겠다고 눈여겨둔 대상. 하지만 이 속내를 드러냈다가 어떤 불이익을 당할지 모르니 숨겨가며 호감을 쌓는 건 여간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루터는 포기하지 않을겁니다. 그러기 위해 그분 앞에서 기도를 올립니다. "모든 엘프를 대표하여 아우르는 님이시여, 역경과 고난을 거쳐 정체모를 이에게 몸을 빼앗길 위기를 넘기면서까지 오르지 내 마음과 몸은 당신의 것입니다. 이 진심이 닿는 그날까지 오르지 당신에게 모든 것을 바치리라 맹세하죠" -
Gamemaster
엘프 여왕의 가볍고 매력적인, 꺄르륵 웃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습니다. -
Gamemaster
그녀는 까다롭고, 신도를 시험하는 바다별과는 본질적으로 다릅니다. -
Gamemaster
자신의 엘프 백성들의 안녕을 기대하는 몸이지요. -
Gamemaster
정말~ 날 너무 좋아하는 거 아니니? -
Gamemaster
작은 가호를 걸어 주지. -
Gamemaster
딱히 네 얼굴이 마음에 들어서 그런 건 아니란다. -
Gamemaster
네 옆에 붙어 있는 친구들이 활을 좀 더 잘 쏘게 될 거야. -
Gamemaster
이것이 어떻게 당신을 도울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
Gamemaster
하지만 머릿속에 그녀의 조금 뿌듯해하는 목소리가 울립니다. -
Gamemaster
좋은 게 좋은 거겠죠! -
Gamemaster
당신들이 보고하는 동안, 네크리엔은 그 내용을 흥미롭게 듣고 있었습니다. -
네크리엔 실버리프
"뭐야. 날 재수없는 시체왕 수하라고 매도하지 않네?" -
네크리엔 실버리프
"좋은 놈들이었구나." -
네크리엔 실버리프
"그래도 우리 인연은 여기서 끝이야. 난 좀 더 할 일이 있어서." -
네크리엔 실버리프
그러면서 자기의 좀비들인 으쓱이와 흔들이가 물을 건너다가 불어터진 부분이나... -
네크리엔 실버리프
옷이 찢어진 부분 따위를 깁고 꼬매기 시작합니다. -
네크리엔 실버리프
"뭘 봐. 캔들펜이나 가." -
에스더
"수고 많았어요, 당신." -
에스더
"믿음은 누구를 향해도 괜찮은 법인데…… 미워할 이유가 있을까요?" -
에스더
라고 사이비 교주가 말했다. -
루터
"다음에 또 만났을 땐 괜찮은 시체로 부탁해" 나머지 할 말은 찡긋 윙크로 대신합니다 -
Gamemaster
좋습니다. 대화를 마치고 탑의 창문 너머를 본다면 -
Gamemaster
캔들펜의 마을의 지붕 굴뚝이 보입니다. -
Gamemaster
정말 거의 다 왔습니다! -
Gamemaster
용의 숲의 야생 지역은 벗어났군요. -
Gamemaster
에스더와 루터가 탑에서 나오면 (이 이름 조합은 너무 기독교적이라고 생각합니다.) -
호스포드 메리웨이
"원래 옮기려던 습지 드레이크 스무 마리! 전부 안전하게 도착했어요." -
호스포드 메리웨이
"그러니까..." -
호스포드 메리웨이
돈을 셉니다. 총 200골드네요. -
호스포드 메리웨이
아깝다는듯이 손을 떨고 있지만! -
에니스
"보, 보너스는요...?" -
에니스
다른 세마리를 봅니다. -
호스포드 메리웨이
"네..?" -
호스포드 메리웨이
에니스... -
호스포드 메리웨이
그녀가 돈을 떼먹지 못하게 하려면 난이도 15의 지능 혹은 매력 굴림을. -
호스포드 메리웨이
지능이라면 논리적으로 턴다! 매력이라면 대충 귀엽게 비빈다! -
에니스
"저, 저희가 찾은 녀석들이고... 없었던 녀석들이니까 단순 운송료가 아닌 추가 비용을 받는 쪽이...." -
에니스
생전의 마탑에서 예산으로 씨름하던 과거를 살려 논리적으로 반박합니다. -
호스포드 메리웨이
출신 보너스 받고 판정해봅시다! -
에니스
+5 Intelligence
+5 수십 년 전 전사한 제국 마법사
1d20 + 5 + 1 + 51d20 + 5 + 1 + 5 20 - 9
20
-
호스포드 메리웨이
"그럼 저 세 마리는 한 녀석 당 15골드로 합의를 보죠." -
호스포드 메리웨이
돈을 탈탈 텁니다. 은화도 섞여 있는 걸로 봐서는 정말 탈탈 털어서 주고 있습니다. -
호스포드 메리웨이
습지드레이크 투자에 올인을 한 모양입니다. -
에스더
용식이와 작별인사를 합니다... -
호스포드 메리웨이
"혹시 한 마리 관심 있으세요?" -
에니스
액수를 확인하고는 고개를 끄덕입니다. 굳이 돈때문에 다른 이들과 적대할 필요는 없으니까요. -
호스포드 메리웨이
"원래 40골드 정도에 팔려고 했는데 특별히 30에 드릴게요." -
호스포드 메리웨이
"용식이가 당신을 엄청 좋아해요~"
묵직한 용식이를 들어올려 안습니다. -
루터
"이야~ 벌써 모험이 끝났다니 시원섭섭한걸" -
습지 드레이크
"삐잉."
용식이는 영문도 모른 채 들려 있습니다. -
에스더
"어머, 정말인가요?" -
에스더
"정말이지, 정이 들었다고요…… 이리 온." -
습지 드레이크
용식이는 짧은 팔을 내밀어 버둥거립니다. 호스포드가 내려주면 당신에게로 뒤뚱뒤뚱 걸어갑니다. -
에스더
안아주고 요시요시해줍니다. ㅋㅋ -
에스더
과소비! -
Gamemaster
그럼 총합 115골드를 버셨군요. -
Gamemaster
조금 걸으면, -
Gamemaster
아침해가 떠오르고, 마을이 보입니다. -
Gamemaster
빵 굽는 냄새가 나고, 사람들이 우물의 물을 긷거나 자기 일터로 가는 모습이 보여요. -
#CGMP_DESCRIPTION
챕터 1 종료! -
#CGMP_DESCRIPTION
4월 10일 세션 끝! -
Gamemaster
모두 긴 휴식을 취합시다. -
루터
완전회복
체력 & 원기: 최대치로 초기화 -
에니스
Full Heal-Up
HP & Recoveries: reset to maximum언데드 소환: uses restored to 1생명력 이전: uses restored to 2경악: uses restored to 1 -
에스더
완전회복
체력 & 원기: 최대치로 초기화혼돈의 저주: 사용 횟수 재생 1생명/죽음의 발현: 사용 횟수 재생 1부상 치료: 사용 횟수 재생 1신앙의 방패: 사용 횟수 재생 1축복: 사용 횟수 재생 1신앙의 망치: 사용 횟수 재생 1치유: 사용 횟수 재생 2 -
Gamemaster
여러분이 번 거 215! 위에 오타입니다
'고정 팀 로그 백업 > 스타포트 점령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 13시대] 스타포트 점령전 챕터 1 (4) (2024.04.10) (1) | 2024.04.11 |
---|---|
[제 13시대] 스타포트 점령전 챕터 1 (3) (2024.03.20) (2) | 2024.04.11 |
[제 13시대] 스타포트 점령전 챕터 1 (2) (2024.03.13-2020.03.20) (0) | 2024.04.11 |
[제 13시대] 스타포트 점령전 챕터 1 (1) (2024.03.13) (1) | 2024.04.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