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사이클
하나자와 아자미: 장면 표
9세찬 비가 내린다. 사람들은 비를 피할 곳을 찾아 황급히 달려가고 있다.
하나자와 아자미:요즈음 비가 정말 자주 내립니다. 썩 마음에 들지 않아요. 왜냐하면 비가 오면 흰 운동화 (새로 뽑음)가 더러워지니까. 하나자와 아자미:하지만 이렇게 비가 오는 날에도... 순찰은 소홀히 할 수 없습니다. 출장에서 돌아온 부모님께는 언니는 합숙을 갔다고 둘러댔지만, 이런 상태를 오래 유지할 순 없겠죠. PC4 와루:아자미 실패하면 저도 JOIN할거니까 하나자와 아자미:그리고 그렇게, 학교 주변을 순찰하다 보면 익숙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바로바로... 전학 온 주제에 더럽게 뻗대다가 사랑스러운 내 언니를 죽이고 뻔뻔하게 다른 사람들한테 집적이고 다니는 아이우라 아오이 (이하 '겁나 긴 수식어의 그녀')입니다.
아이우라 아오이:연두색 우산을 들고 길을 걸어 가던 중, 아자미와 눈을 마주칩니다. 오늘은 특별히 근처 공사장에서 빼돌린 각목을 하나 챙겨 들었습니다.
쿤요:우산이 아니라 각목을 들고 있는 거 같어요 하나자와 아자미:"나는 저 우산을 돌려준 적이 없는데? 아이우라 아오이:덤덤하게 말하면서 아오이는 연두색 우산을 쓴채 아자미쪽으로 걸어갑니다. 우산을 기울여 함께 붙어섭니다.
하나자와 아자미:"그러니까아, 똑같은 우산이 여러 개라는 거야, 아니면 나한테 빌려줬던 바로 그 우산이라는 거야?" "오늘 영어 시간에 배웠어... it과 one만큼이나 다른 거라고!"
아이우라 아오이:"....." 아자미를 가만히 바라봅니다. 하나자와 아자미:우산을 씌워주면 단단히 긴장을 하고 언제든 후려칠 준비를 하면서도 물러서진 않습니다. 아이우라 아오이:"어떻게 생각해요? 이 우산이 그 우산인지, 저 우산인지, 어떤지." 하나자와 아자미:각목을 툭 떨어뜨리고 아오이의 손목을 힘주어 잡습니다. "질문은 내가 했어."
PC4 와루:이 온도.. 이 조명.. 이 습기.. 아이우라 아오이:"그럼 답하죠. 이 우산은 똑같은 우산이 여러 개지만, 당신에게 빌려줄 우산이기도 해요." "지금도. 빌려줄 거니까요."
하나자와 아자미:"...이거 순 변태 아니야?" 하나자와 아자미:"뭐, 내가 연두색이 잘 받긴 하는데." 고개 한 번 갸웃합니다. 조금... 마음에 들지도?
그러다가 고개를 마구 가로젓습니다. 이런 하찮은 수에 넘어가려고 불러세운 건 아니니까요.
아이우라 아오이:고개를 갸웃하는 아자미를 보면, 잠시 빤히 바라봅니다. 하나자와 아자미:"언니를 공격할 때도, 이런 식으로 헛소리로 혼을 쏙 빼놓고 쾅, 한 거지?" 아이우라 아오이:변태라는 말에도, 마호에 대한 공격에 대한 말에도. 대답하지 않습니다. 조잘조잘 거리는 아자미를 그냥 가만히 바라봅니다.
무표정한 얼굴이지만, 그 표정은 마치...
즐겁다는 듯이.
하나자와 아자미:아오이의 손에서 우산을 빼앗에 바닥에 내려두고는 그녀를 벽으로 밀어붙입니다. 비에 젖은 옷과 피부가 달라붙어서 조금 불쾌합니다. 하나자와 아자미:"혹시 맞아야 말을 하는 타입?" 하나자와 아자미:"우사뿅이 우리끼리 치고 박지는 말랬는데." 아이우라 아오이:"...." 벽에 밀쳐지면 잠시 아자미의 손을 바라보다가 다시 눈을 마주칩니다. 하나자와 아자미:어느새인가 손에 스파이크가 날카로운 너클을 장착하고... 주먹을 휘두르다가 아오이의 눈 바로 앞에서 멈춥니다. 하나자와 아자미:(암기
로 아오이의 비밀을 조사할게요!) PC4 와루:혼인신고서 진짜 그 서식이라 박박웃으며 PC4 와루:아자미!!!!!!!!!!!!!!!!!!!!!!!!! PC4 와루:성공했구나!!!!!!!!!!!!!!!!!!!!!!!!!!!!!!! (빨대들고뛰어옴 :성공! 아자미에게 아오이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쿤요:레이도 아자미랑 감정 있으니까 감.빨 가능해요! 하나자와 아자미:"...이거 진짜 변태 아니야." PC4 와루:고소장이랑 혼인신고서 같이 접수하려고 하는데요 하나자와 아자미:"왜. 좀 덜 위험하고 만만해서 나중에 죽여도 될 거 같았어?" 아이우라 아오이:".... 내 하나 뿐인 동생." "사랑하는 내 동생."
하나자와 아자미:다시 턱주가리를 노리고 주먹을 휘두르다가... 손에서 피가 배어나올 정도로 주먹을 꽉 쥐고는 벽에다 쳐박습니다. 머리 옆에서 큰 소리가 나게 아자미가 주먹을 치면, 잠시 소리에 놀라 찌푸렸다가
다시 아자미를 바라봅니다.
"네가 무사할 수 있다면, 나는 나라도 죽일거야."
"ㅡ자."
"이제 제가 누군 것 같나요?"
"진짜 한 대 맞고 싶어서 하는 소린가."
"뭐 제대로 아는 것도 없어선."
"상자대면? 그... 넷이 다 같이 만나서 하는 거 있잖아. 그걸 하자."
하나자와 아자미:손을 벽에서 떼어내고는 다른 손으로 손가락을 쭉쭉 펼쳐가며 마사지합니다. "상자대면이든, 삼자대면이든, 사자대면이든."
하나자와 아자미:.oO(뭐지? 진짜 나 실수했다고 꼽주는 건가? 아니면 상자대면이라는 말이 진짜 있는 건가?) PC4 와루:재판도 필요없고 종신형입니다 제마음속에서 종신형 하나자와 아자미:"이 자리에 우사뿅이랑 우라라씨를 바로 부를거야. 도망가지 말도록 해." 하나자와 아자미:그리고 도둑고양이처럼 골목을 빠져나가는 큐베의 매혹적인 흰 꼬리를 보고 그리로 돌을 던집니다. "쳇, 빗나갔어."
하나자와 아자미:[그... 전학생의 이야기에서 석연치 않은 부분이 있어서.] 미도리카와 레이:[아직 안 자는데, 지금 이야기 중이야?] 모도루 우사기:천리안으로 아자미를 보면서, 아자미의 말과 행동으로 유추하고 있었겠네요. 하나자와 아자미:[응. 내가 쾅, 하고...가 아니라 조금 물리적인 방법을 썼더니 말을 잘 하기 시작했어.] 모도루 우사기:듣고 있다는 듯 응, 하는 짧은 대답만을 하고 아자미의 말을 경청합니다. 하나자와 아자미:[...마법소녀와 마녀는 정확히 어떤 관계인 거야?] 아이우라 아오이:"......" 아자미가 멈춰서있으면, 그 얼굴을 빤히 바라봅니다. 하나자와 아자미:"그리고 너...에게 있어서 가족은 피를 나눈 사람이야, 아니면 같이 밥을 먹는 사람이야?" 조금 멍한 얼굴로 아오이와 코가 닿을 정도로 바싹 붙어서 으르렁거립니다.
아이우라 아오이:"... 밥을 함께 먹자는 뜻인가요?" 모도루 우사기:[...직접 물어보세요. 그 말에 대한 대답은 아이우라가 제일 잘 알고 있을 테니까..] PC4 와루:저는 너무 날것만 아니면 됩니다 ^.^.. "내가 밥을 같이 먹는다 하면, 당신이 마법소녀를 뭐라고 생각하는지 정도는 알려줘. 아주 솔직하게."
아이우라 아오이:"....." 잠시 멍하니 아자미를 바라봅니다. 그리고 아자미와 함께 밥을 먹는 상상을 합니다. 하나자와 아자미:"마법소녀가 마녀로부터 사람들을 지키는 사랑과 용기의 전사라고 생각했으면 이런 짓 안 했을 거 아니야." 아이우라 아오이:상상을 조금 이어가다가, 작게 미소 짓습니다. 순식간에 미소를 걷고 무표정으로 돌아가 대답합니다.
"당신을 죽일 수도 있는 위험한 존재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나자와 아자미:"그런 논리라면 나도 널 죽일 수 있어." 공사장의 빨간 싸구려 네온사인 디지털 시계를 힐긋 봅니다.
"생명에 지장이 된다면 언제든."
스스로의 목을 그어보이는 시늉을 합니다.
PC4 와루:이런걸 무료로 보고 있어도....되는걸까 하나자와 아자미:그런 행동에 난감하다는 듯이 혀를 빼물고 있다가 쯧 소리를 냅니다. "아아...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됐네."
"잘 들어가든가 말든가."
하나자와 아자미:그리곤 마치 그곳에 길이라도 있는 것처럼 아주 당연히 담벼락을 기어오르고... 담 위로 걷기 시작합니다. 아이우라 아오이:"....." 하나자와의 손에 우산을 쥐어주려다가 실패하고 멍하니 제 손에 쥐어진 우산을 바라봅니다. 하나자와 아자미: PC4 와루:8.8............................... PC4 와루:갠찮으시다면.. 제가 다음으로 이어가볼게요 This message has been hidden. 모도루 우사기: 모도루 우사기:장면 표
4눈앞에 펼쳐진 거리의 풍경을 바라본다. 여기라면 한 눈에 거리를 내려다 볼 수 있지만......
여전히 억센 비가 쏟아지는 거리의, 높은 빌딩 위입니다.
아자미의 텔레파시를 듣자마자 나왔는데, 아자미는 벽을 타고 돌아가고 있고..
아오이는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
아이우라 아오이:연두색 우산을 펼친채 거리를 걷고 있습니다. 아이우라 아오이:어디로 향하는지는.. 모르겠군요. 모도루 우사기:그러면 비가 옷이나 머리를 푹 적시는 것은 아랑곳하지 않고 날아들어 아오이의 앞에 모습을 드러내겠네요. "어딜 그렇게 가고 있어요, 아이우라?"
아이우라 아오이:"...." 흠칫 놀랐다가 우사기의 모습을 보면 금방 안정합니다. ".. 어딜 가고 있었더라. 저도 모르겠군요."
답지 않게 멍한 대답을 합니다.
모도루 우사기:" 아까 '제 동생'이랑 이야기하는 거, 봤어요. " 아이우라 아오이:그 말을 들으면 한쪽 입꼬리를 들어 웃습니다. 모도루 우사기:아자미가 벽에 주먹을 내지르던 모습을 떠올리며 입술을 오물거립니다. "...그 애 성격을 알면서, 일부러 화를 내도록 질질 끈 거예요?" 아이우라 아오이:"상처주고 싶지 않으니까요." 아이우라 아오이:"가능한 언동을 조심한 겁니다." 그 말에 아오이가 쥐고 있는 연두색 우산을 한번,
그 가장자리를 따라 떨어지는 빗물을 한번.
붉은 눈으로 바라봅니다.
아자미는, 내 동생인데.
모도루 우사기:"저한테도 상처 주기 싫은 마음에 언동을 조심히 하는 중인가요?" 아이우라 아오이:그 말을 들으면 우사기의 빨간눈을 바라봅니다. 상처 받고 있을까. 저 동그란 눈으로.
"어떨 것 같아요?" 아자미에게서 한번 혼나놓고, 되묻는 걸 멈추지 않습니다
지키고, 소중히 하려던 모든 마음이 갈 곳을 잃고 변질된 마음이 당기는 시위가 향할 곳을 결정할 함정이요.
함정술로.. 아오이와 감판.해보겠습니다.
PC4 와루:아오늘와루님이 지엠이 아니라서 정말다행이네 모도루 우사기:"... 제 동생을 위해서는 죽을 수도 있다고, 했잖아요.." 비에 푹 젖어 사늘해진 두 손이 서로 손가락을 엮습니다.
"심지어는 진짜 동생도 아닌 아이인데."
아이우라 아오이:아오이는 하나자와를 만날때마다 우산을 씌워줬습니다. 모도루 우사기:"제가 더 소중하다, 고 말하세요." 아이우라 아오이:모도루 우사기에게는, 그렇지 않았죠. 비를 맞고 있는 우사기를 바라봅니다.
모도루 우사기:두 사람의 대화를 봤으니, 그 차이도 알고 있겠죠. 아이우라 아오이:"헷갈리고 있는 것 같군요." 모도루 우사기:움찔, 그 말에 데인 듯 아오이의 얼굴을 바라봅니다. 아이우라 아오이:"당신이 사랑했던 건, 그리고 당신을 사랑했던 건" 쿤요:,,,,,,,,,,,,,,,,,,,,,,,,,,,,,,, 하는 말은 입 밖으로 터져나오지 않습니다.
"당신이야말로...피곤해서 말이 엇나온 것 같은데."
"한 번만 정정할 기회를 드릴게요."
고압적인 말이지만 목소리는 절박합니다.
아이우라 아오이:아이우라 아오이는 잰 체를 하고 있습니다. 아이우라 아오이:사실은, 아오이는 우사기를 보면. 작은 토끼와도 같은 저 여성을 보면. 따뜻하게 손을 잡고 안아주고 싶습니다.
PC3 가오리:고소,,,,,,,,,, PC4 와루:,,,,,,,,,,,,,,, 쿤요:,,,,,,,,,,,,,,,,,,,,,,,,,,,,,, 쿤요:안녕하세요 아오이씨 앞으로 고소장이 50건 접수되셨는데요 아이우라 아오이:".... 그래요, 당신도 소중해요." "당신에게도 상처를 주고 싶지 않습니다."
모도루 우사기:선고를 기다리듯, 제 손가락을 뽑을 듯 세게 손가락을 얽고 있다가.. 그 말에는 눈에 안광이 비칩니다.
아이우라 아오이:모도루 우사기에게 광신+ 가져갈게요. 모도루 우사기:빗물 때문인지, 눈물 때문인지. 모도루 우사기:그 말에는 이를 꾹 앙다물었다가 차갑게 식은 몸으로 아오이에게 다가가 당신을 푹 끌어안습니다. 이걸로 된 걸까? 이런 식으로 해도 되는 걸까?
하는 의문은 남지만요.
아이우라 아오이에게 광신+을. 가져갑니다.
쿤요:좋다,,,,,,,,,,,,,,, 모도루 우사기:"그렇게 말해줄 줄 알았어요." 마호? 아오이?
아이우라 아오이:안아주지도, 밀어내지도 못한 채 가만히 있습니다. 모도루 우사기:까치발을 하면서 아오이의 어깨에 이마를 부빕니다. 한참을 놓아주지 않고 있겠네요. 모도루 우사기: 미도리카와 레이: 장면 표
5세계의 끝을 연상케 하는 어둠. 어둠 속에서 당신들은 은밀하게 속삭인다.
PC4 와루:지엠님이랑..은밀하게 속삭이고계신가 쿤요:ㅋㅋ......... 비밀란을 잘못 본 듯합니다 PC4 와루:아자미쨩 슈퍼 인싸니까 삽가능인부분이에용 쿤요:일단.......... 감정은 철회하겠습니다 >< 감판하고 싶다면 자유롭게 해주세요 쿤요:비밀은... 알아버렸으니 우짤 수가 없겠네요 미도리카와 레이:어둔 밤 습한 공기를 갈라 도착한 곳은 아자밍의 집, 산책하던 중 이끌리듯 찾아온 탓인지 간편한 옷차림으로 주춤, 하다가도 손을 뻗어 초인종을 눌렀겠네요. 띵-동.
하나자와 아자미:[우라라씨~ MZ하지 못하네.] [라인도 없이 무슨 일이래?]
"아!!! 엄마! 남친 아니고 그냥 친구라니까!"
"응 그럼 나 그런 짓 안 해."
하나자와 아자미:잠깐 소란이 있은 후 얌전히 현관으로 나와 문 틈으로 당신을 바라봅니다. 쿤요:그지 남친은 없지 여친은 있을 수도 있음 쿤요:원래 다들 어머니가 두분씩 계시는 거 아닌가요? 미도리카와 레이:"... 아자밍." 그리 말하고는 입고릴 당겨 웃습니다. 미도리카와 레이:"갑자기 찾아와서 미안, 잠깐 시간 돼?" "우라라 씨의 용건에 따라 낼 수 있는 시간이 달라질 거 같은데?"
"아엄마알았어나가서말할게!!"
라는 말과 동시에 아예 대문을 열고 나옵니다.
"...응. 시간 돼."
미도리카와 레이:... 가만 아자미를 쳐다보다가, 이내 웃음을 터뜨리고는 눈가에 눈물이 고이도록 웃습니다. "잠깐이면 돼. 그냥, 궁금한 게 있어서." "같이 걸을까?"
하나자와 아자미:"흐음~ 궁금한 게 꽤 많은 모양이네." 하나자와 아자미:좀 비싼 척을 하고는 집에 문자 한 통 보내고 앞장서서 걷기 시작합니다. "어떤 거? 누가 신발장에 압정이 든 러브레터를 넣었는지, 뭐 이런 거/"
미도리카와 레이:"... 그런 것도 알고있어?" 잠시 큰 눈을 뜨고 보다가, 짧게 고개를 젓고. 하나자와 아자미:제법 진지하게 고개를 끄덕입니다. 그녀가 고개를 젓자 더 머리를 굴리는듯 시선이 위로 올라갑니다. 미도리카와 레이:"그냥, 마호 씨가 생각나서. 전에는 마호 씨랑 어떻게 지냈는지, 그게 궁금했어. 나는 외동이잖아?" 멋쩍은 듯 뺨을 손 끝으로 긁어보이곤. "그래서, 그래서.... 언니가 있는 건 어떤 기분인지. 알고싶었어." 하나자와 아자미:그렇게 말하면 표정이 확 굳습니다. "엄청. 잘."
"...좋은 언니였지."
미도리카와 레이:"... 좋은 사람이었으니까." 하나자와 아자미:"마법 같다, 고 밖엔 생각할 수 없는." 한참 말 없이 걷다가 조금 속도를 내서 앞장섭니다. 약간 숨이 찰 정도로 달리다가 큰 느티나무 앞에 멈춰섭니다.
"그게 전부일 리는 없는데. 그 정도라면 우사뿅에게 물어도 됐잖아?"
미도리카와 레이:미도리카와는 달리지 않았습니다. 언제나 자리한 무릎보호대, 긴 다리를 느린 속도로 느적거리듯 움직여 아자미와의 거리를 좁히고. 내뱉는 숨이 당신의 앞에 머무를 거리가 되면 입을 떼내 말합니다.
"행복했어?"
"마호 씨랑 지내는 거 말이야, 좋았어?"
하나자와 아자미:"에, 그런 식으로 말하지 마. 진심 무서워~" 하나자와 아자미:그럼 또 슬금슬금 뒤로 물러나다가 나무 위로 기어올라가 굵은 가지에 걸터앉습니다. "그런데 이게 내 탓은 아니잖아?"
"그, 그냥... 총알이 날아가는 궤도에 있었던 거잖아?"
미도리카와 레이:"... 하나자와 씨, 당신을 탓한 적 없어." 두 눈을 가볍게 감았다가, 아자미의 앞머리를 쓸어내리고, 그 위에 입을 맞춥니다. ... 미인계로 아자미와 감정판정 시도합니다. 하나자와 아자미:"아하, 지금까지 이런 식으로 일을 쉽게 풀어왔지, 우라라 씨?" 눈을 감고 있다가 약이 바짝 오른 목소리로 한 마디 더 합니다.
"이제 와서 뭐, 어쩔 건데."
미도리카와 레이:"..." 차갑게 굳은 낯으로 아자미를 바라봅니다. 하나자와 아자미:그럼 눈을 피하다가는 레이의 동그란 뒤통수를 잡고 냅다 서툴게 입을 맞춥니다. "마호 언니랑은 영원히 못할 테니까 내가 해주는 거야."
"그럼 학교에서는 적당히 모른척하고 잘 지냅시다? 우사뿅은 모르는 일이니까."
미도리카와 레이:... 놀란 눈, 당황한 얼굴이 되어 색색 숨을 내쉬고는 어쩔 줄 모르는 듯 제 옷깃만 매만지고. "알, 알아서, 알아서 해." 그리 말하고는 도망치듯 빠른 걸음으로 뒤돌아 걸어나갑니다.
하나자와 아자미:돌아가는 모습을 보고 입맛을 다시다가 땅바닥에 침을 탁 뱉습니다. "...닮긴 더럽게도 많이 닮았네."
미도리카와 레이: 아이우라 아오이: 장면 표
10강한 바람이 휘몰아친다. 머리카락과 옷이 크게 휘날린다. 무언가가 일어날 듯한 예감......
아이우라 아오이:높은 건물에서 두 사람의 만남을 바라보다가, 미도리카와가 달려나간 뒤 여러번 건물을 딛어 바닥까지 내려옵니다. 탓 ㅡ ..... 탓 ㅡ.....
아자미가 집에 들어서기 전에 그 앞을 막아서듯이 섭니다.
"우리 집 왤케 핫플이야?"
다짜고짜 아자미에게 묻습니다.
하나자와 아자미:(1 좋아하는 여자가 따로 있다 2 사실 여친있슴ㅋㅋ 3 절대솔로클럽 3) PC4 와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우라 아오이:"사귀는 것도 아닌데 입을 함부러 맞추고 다니는 건가요." "내가 그 정신과적인 뭐 잘 모르긴 하는데...."
"그런.... 광경만 찾아 다니는 거야?"
하나자와 아자미:주춤거리며 뒤로 물러납니다. 괜히 손등으로 입술을 벅벅 닦습니다. 아이우라 아오이:"그런 광경이 아닐 때도 보고 있어요." 아이우라 아오이:"가능한, 몸을 함부러 굴리지마세요." 이런 식으로 나오는 게 오히려 더 무섭습니다. 차라리 소리를 지르거나 주먹질을 하면 맞설 텐데. 저런 태도는 당최 뭐냐구요~~
아이우라 아오이:만족스러운 얼굴로 끄덕입니다. 하나자와 아자미:"아니... 그 몸을 함부러 어쩌고라는 말은 우라라씨에게 더 어울리는데... 그쪽이 더 흘리고 다니는데..." "아니다, 됐어."
"밤에는 추운데 얼른 들어가. 싸돌아다니지 말구."
아이우라 아오이:아자미가 몸을 돌려 가버리려고 하면, 탁ㅡ 하고 손목을 잡아 세웁니다. 아이우라 아오이:"... 이전에 제 비밀을 알아갔잖아요." "불공평한 것 같아서요."
하나자와 아자미:"나 터무니없는 사람의 눈에 띄어버린 거 같은데." "알아버리면 당신은 날 싫어하게 될걸?"
손목을 뺄 생각은 하지 않고 눈만 굴립니다.
"나, 좀 멍청하고 귀여운 여동생 역할 잘 하는데 그걸로 넘어가 줄 생각은?"
단호하게 말합니다.
아. 이게 아니지.
아이우라 아오이:잠시 아자미의 애교에 넘어갈 뻔 했습니다. 아이우라 아오이:손을 빠르게 움직여 잠시 인을 맺더니, 하나자와 아자미에게 언령술을 겁니다.
"말해주세요, 당신의 비밀도. 당신의 입으로."
"어떤 의미로는 도둑인데에..."
"보통 도둑이 저 집 사람들이 누군지 알고 들어가서 털지는 않잖아?"
"그냥... 괜찮아 보이는 집이면 가서 터는 거지이...."
아이우라 아오이:"........" 머리가 아픈지 잠시 이마를 짚습니다. PC4 와루:.................................................................................. PC4 와루:,,,,,,,,,,,,,,,,,,,,,,,,,,,,,,,,,,,,,,,,,,,,,,,,, 아이우라 아오이:".....그래서, 그런거였군요." 아이우라 아오이:"............." 잠시 생각을 정리합니다. 연두색 우산을 떠올립니다.
연두색 우산은 수없이 많은 것이었나, 아니면 단 하나의 훔쳐진 것이었나.
아이우라 아오이:".... 원망하거나, 비난하지 않아요." PC3 가오리:좋다,,,,,,,,,,,,,,,,,,,,,, "....... 가족들을 소중하게 여기고 있죠?"
"그런데 마호 언니가 왜 마법 소녀가 되었는지 알아?"
"아니요... 저도 몰라서 여쭙는 거예요."
아이우라 아오이:갑자기 왜 존대를 하지. 하지만 귀여우니 그냥 두도록 합니다. "저도 모릅니다. 이 모든 뒤얽힌 실타래를 풀고 싶군요."
하나자와 아자미:(아자미의 기억에 따르면 마호는 1 가족이 되기 전부터 마법소녀였다 2 가족이 된 후에 마법소녀가 되었다 1) "뭔진 몰라도 마호 언니는 분명 누군가를 지키기 위해 마법 소녀가 되었을 거예요. 자기 목숨이 아니라."
"하나자와씨."
"지금 이 순간까지, 제 동생으로서 귀여워줘서 고마웠어요."
아이우라 아오이:귀엽다는 말은 하지 말 걸. 짧게 후회합니다. 하나자와 아자미:"저는 딱히 당신 동생이 아니라 마호 언니의 동생으로도 우사뿅의 동생으로도 귀여웠습니다만?" "이 사실만은 전정?하고 싶네요."
아이우라 아오이:"저는 제 동생의 목숨을 위협하는 그 무엇도 처치할거에요." "이제는,"
"거기엔, 아자미씨도 포함입니다."
하나자와 아자미:그렇게 듣다 보면, 지난 밤의 일이 떠오릅니다. 어라, 이 사람... 그때 나를 떠보거나 약점을 잡으려고 그런 게 아니라...
정말 순수하게 오해했었던 거구나.
그런 점은 역시 마호 언니 답네.
"저..."
"이전에 아마도 당신 어머니었을... 하지만 지금은 제 어머니인 아리따운 중년의 여성분이 대문으로 나오려고 하는데"
아이우라 아오이:아오이가 먼저 등을 돌립니다. 뭔가, 아쉬운듯한 발걸음을 하고.
하나자와 아자미:그녀의 뒷모습을 힐끔거립니다. 하나자와 아자미:조졌네... 저걸 어떻게 이기지... 하나자와 아자미:하지만 지금은 아오이보다 전 남의 어머니 현 제 어머니의 등짝 스매시가 더 무서우니 일단 들어가도록 하죠. 아이우라 아오이: :아자미를 배웅하고 돌아가던 아이우라의 앞으로 익숙한 기운이 일렁입니다. 나비 마녀입니다.
:나비 마녀의 결계가 이 주변에 드리우고 있습니다. 아이우라 아오이:익숙하게 몸을 한바퀴 돌려 복장을 바꿉니다. :그리고 이 기운은 다른 마법소녀들도 느낄 수 있었겠네요. 하나자와 아자미:이번에는 자는 척 불을 끄고 창문으로 기어나왔습니다. 모도루 우사기:언제나처럼, 마양시의 가장 높은 곳에서 이 순간을 맞이합니다. 미도리카와 레이:집안에서 뛰쳐나와 곧바로 변신했습니다. :수만마리 나비가 날아오르며 나비 날개의 마녀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플롯은 상태이상란 우측에 있답니다 ^^7
플롯을 공개합니다
나비 날개의 마녀:나비 날개의 마녀는 가장 근처에 있는 레이를 향해 손을 뻗겠네요. 접근전. 공격이 성공하면 목표에게 접근전 대미지 1점을 입힐 수 있다.일반적인 접근전 공격
6라운드가 지나면 매 라운드 개시마다 전투에 참여중인 PC는 더러움을 하나씩 받습니다
:극지: 라운드 종료 시에 GM은 1d6을 굴립니다. 전투 개시 시부터 경과 라운드 이하의 눈이 나오면, 그 전장에 있음녀 접근전 대미지 1점을 받습니다.
:이 전장에서 탈락한 자는 1D6을 굴려서 변조표의 결과를 적용합니다. 쿤요:헤헤 맵시트 아래에 전장표랑 전투규칙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아요 쿤요:아아~~ 이 맵시트가 정발 전에 나온 거라 그런가봐요 쿤요:잠복술로 공격했으니까 잠복술로 판정하시면 돼요! :그러나 레이에게 가닿지 못하고 쿵, 바닥을 짚겠어요. :그러나 몸에서부터 덩쿨을 뻗어내 레이의 마력을 흡수하려고 들겠네요. 목표를 하나 선택하고, 지정특기 판정을 한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해당 캐릭터는 주술로 판정해야 한다. 그 캐릭터는, 이 판정에 실패하면 【부정】을 하나 받는다. 이 오염은 대미지로 인해 상실한 슬롯에도 받을 수 있다. 이미 사망한 시신이 목표였던 경우, 【부정】 대신 【부패】가 상승한다. :그러나 아직 힘을 못 추스린 탓일까요? 덩쿨마저 애먼 데를 휩씁니다. 레이의 턴입니다.
미도리카와 레이:일렁이는 덩쿨 사이를 빠져나가듯 몸을 움직이다가, 균형을 잡으며 손을 뻗어내 공격합니다. 접근전. 공격이 성공하면 목표에게 접근전 대미지 1점을 입힐 수 있다.일반적인 접근전 공격
쿤요:아 글고보니 나비 날개의 마녀도 아까 펌블됐네요ㅛ 쿤요:헐............ 시노비 너무 오랜만이라 잊어버렸어요 This message has been hidden. :아자미와 우사기 중에 누가 먼저 행동해볼까요? 하나자와 아자미:이런 동-식물형 마녀들의 특징은 바로 결계 내에 부산물이 많다는 것입니다. 쿤요:롤20이 잠깐 렉이 걸리네요... 답이 늘릴 수도 잇슴다 하나자와 아자미:말라 비틀어진 식물의 일부나 누구의 것일지 모를 백골 같은 것 말이죠. 이런 지형지물을 이용한다면 한 방 먹일 수 있어요.
자신의 명중 판정 전에 사용할 수 있다. 지정 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그 공격의 대미지를 1점 상승시킬 수 있다. 이 효과로 상승하는 대미지는 각 공격 인법 맨 앞에 적혀 있는 종류뿐이다.자신이 사용하는 공격 인법의 대미지를 높이는 인법.
하나자와 아자미:자신의 명중 판정 전에 사용할 수 있다. 지정 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그 공격의 대미지를 1점 상승시킬 수 있다. 이 효과로 상승하는 대미지는 각 공격 인법 맨 앞에 적혀 있는 종류뿐이다.자신이 사용하는 공격 인법의 대미지를 높이는 인법.
하나자와 아자미:날카로운 휘파람 소리를 내고, 결계에 단단히 달라붙어 있던 무언가.. (이거 곤충 다리 같은데)를 떼어내어 마녀의 주의르 ㄹ끌고 냅다 던져서 공격해봅니다!
하나자와 아자미:사격전. 간격 내에서 오니의 혈통 유파 인법이나 요마 인법을 습득한 캐릭터 전원(자신 제외)을 목표로 삼는다. 공격이 성공하면 목표에게 사격전 대미지 1점을 입힐 수 있다.마물과 싸우기 위한 음양무술의 일종. 채네의 기를 최대한 활성화해서 방출한다.
쿤요:서포트 인법 같은 건 쓸 수 있는 타이밍에 맞춰 선언해주세요~ 제가 시트를 다 못 외워가지구 잉이
모도루 우사기:우사기는 마녀의 결계에 검을 그으면서 달려나갑니다. 그렇게 낸 상처에서 터져나온 피는 우사기의 마력이 되어 소용돌이를 일으키겠네요. 접근전 표시 공격 인법을 사용할 때, 그 명중 판정에 +1의 수정치를 적용한다.일반 사회에도 전해지는 모종의 무술. 무예에 통달했다.
PC4 와루:무예 수정 받고 핏빛소용돌이 판정해볼게요! 모도루 우사기:접근전. 공격이 성공하면 목표에게 접근전 대미지 1점을 입힐 수 있다.안개나 그림자처럼 종잡을 수 없는 형태로 자신의 피나 육체의 일부를 변화시켜 그것으로 공격한다.변한다.
나비 날개의 마녀:This message has been hidden. This message has been hidden.
나비 날개의 마녀:넘어져 있으니 우사기의 공격을 피할 수는 없었겠네요. 1의 데미지를 받습니다.
하나자와 아자미:마녀의 슬랩스틱 코미디를 보고 웃습니다. 아이우라 아오이:자신의 명중판정 전에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그 공격의 회피판정에 -2의 수정이 붙는다. 하습 채팅 반응이 늦어서 자꾸 헷갈리네요
쿤요:is typing이 늦게 떠서 그럽니다 무시해주세요... 아이우라 아오이:칼날을 피하기 어렵게 아지랑이처럼 흔들어대며 던지려다, 아이우라 아오이:나비날개의 마녀의 몸에서 쏟아져나온 줄기들이 촉수처럼 아오이의 팔을 쳐냅니다. ".......멀군."
곁에 쓰러져있는 레이를 바라봅니다.
쿤요:,,,,,,,,,,,,,,,, 아이우라 아오이:아자미가 물었었지, 마법소녀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느냐고. 동생을 해할 수도 있는 존재. 그 이상도 그 이하도.
그러니, 레이가 아닌 모두는 없어져야만.
아이우라 아오이:사격전. 이 공격은 자신과의 플롯치 차가 0이나 1인 캐릭터를 목표로 선택할 수 없다. 공격이 성공할 경우, 목표에게 사격전 대미지를 2점 줄 수 있다. 아자미를 향해 공격합니다
나비 날개의 마녀:아자미는 수리검술로 회피판정 해볼까요! 아이우라 아오이:간격을 벌린채로 아자미를 향해 꿰뚫어 검을 던집니다. 아이우라 아오이:"......" 대답하지 않습니다. 괜히 말을 섞어봤자.
아이우라 아오이:귀여울 ... 아니 방해될 뿐. 네 맞어요!
특기 잃는 건 6에서부터 생명력이 깎일 때부터~
하나자와 아자미:「플롯」시에 자신의 플롯을 하기 전에 사용할 수 있다. 지정 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2개의 주사위를 사용해서 플롯을 할 수 있다. 플롯을 공개한 타이밍에 어느 주사위 눈을 자신의 플롯치로 삼을지 결정한다.고속기동으로 잔상을 만들어서 유리한 위치를 빼앗는다.
실화냐...
플롯을 공개합니다
나비 날개의 마녀:근처에 있는 아자미에게 공격을 하겠어요. 접근전. 공격이 성공하면 목표에게 접근전 대미지 1점을 입힐 수 있다.일반적인 접근전 공격
아자미는 잠복술로 회피판정 해볼까요!
하나자와 아자미:결계에 숨는 것은 마법소녀의 기본입니다. 나라면 결계를 이렇게 꾸미지 않을 거예요.
그리고 닿지 못한 덩쿨들은 아오이를 향해 나아가겠네요.
나비 날개의 마녀:목표를 하나 선택하고, 지정특기 판정을 한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해당 캐릭터는 주술로 판정해야 한다. 그 캐릭터는, 이 판정에 실패하면 【부정】을 하나 받는다. 이 오염은 대미지로 인해 상실한 슬롯에도 받을 수 있다. 이미 사망한 시신이 목표였던 경우, 【부정】 대신 【부패】가 상승한다. PC4 와루:고플롯에는 큰 책임이 따른다는것을. 하나자와 아자미:마녀의 급소를 찾아봅니다. 이 덩굴 뭉치 같이 생긴 뭐시기에 약점이란 있을까요? 자신의 명중 판정 전에 사용할 수 있다. 지정 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그 공격의 대미지를 1점 상승시킬 수 있다. 이 효과로 상승하는 대미지는 각 공격 인법 맨 앞에 적혀 있는 종류뿐이다.자신이 사용하는 공격 인법의 대미지를 높이는 인법.
사격전. 간격 내에서 오니의 혈통 유파 인법이나 요마 인법을 습득한 캐릭터 전원(자신 제외)을 목표로 삼는다. 공격이 성공하면 목표에게 사격전 대미지 1점을 입힐 수 있다.마물과 싸우기 위한 음양무술의 일종. 채네의 기를 최대한 활성화해서 방출한다.
나비 날개의 마녀:나비 날개의 마녀에게는 자동으로 데미지가 들어가겠네요. 하나자와 아자미:"아하하. 내가 진짜로 빠따질을 이렇게 했으면 당장 MLB 스카우트~" 모도루 우사기:"위험하잖아요!" 쫌 잔소리를 합니다. 하나자와 아자미:"에에, 분명 마녀를 공격하는 방법이라고 했는데." 우사기의 턴
모도루 우사기:그런 아자미를 쪼~금 노려보다가 다시 검을 들겠네요. 모도루 우사기:접근전 표시 공격 인법을 사용할 때, 그 명중 판정에 +1의 수정치를 적용한다.일반 사회에도 전해지는 모종의 무술. 무예에 통달했다.
접근전. 공격이 성공하면 목표에게 접근전 대미지 1점을 입힐 수 있다.안개나 그림자처럼 종잡을 수 없는 형태로 자신의 피나 육체의 일부를 변화시켜 그것으로 공격한다.변한다.
대상은 마녀에요!
:성공! 둔한 탓에 마녀의 몸을 쉽게 그을 수 있겠네요. 아오이의 턴
아이우라 아오이:자신의 명중판정 전에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그 공격의 회피판정에 -2의 수정이 붙는다. 자신의 명중 판정 전에 사용할 수 있다. 지정 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그 공격의 대미지를 1점 상승시킬 수 있다. 이 효과로 상승하는 대미지는 각 공격 인법 맨 앞에 적혀 있는 종류뿐이다. 아이우라 아오이:사격전. 이 공격은 자신과의 플롯치 차가 0이나 1인 캐릭터를 목표로 선택할 수 없다. 공격이 성공할 경우, 목표에게 사격전 대미지를 2점 줄 수 있다. 아이우라 아오이:나비 날개의 마녀를 향해 거리를 벌린 채 공격을 퍼붓습니다. :우사기의 공격에 뒤이어 아오이의 공격까지 맞고 말겠네요. 레이의 턴
하나자와 아자미:자기를 노리는 줄 알고 마음 속으로 유서를 쓰다가 마녀에게 날아가는 공격을 봅니다... "믿고 있었다고!!!"
아이우라 아오이:"......." 대답하지 않습니다. 믿으면 안될텐데.. 하고 속으로만 중얼.
미도리카와 레이:비틀거리며 몸 일으키고는 깊은 숨을 들이마십니다. ... 아랫입술을 꾹 물었어요. 라운드를 마칠 때 사용할 수 있다. 지정 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그 라운드의 플롯치에서 그 라운드에서 사용한 코스트 수치를 뺀다. 산출한 수치를 다음 라운드에 사용할 수 있는 인법의 코스트 합계에 더할 수 있다.기를 모으며 기회를 엿보다가 강력한 인법을 사용한다.
:성공! 다음 라운드의 코스트가 2 추가됩니다 쿤요:아 몰랐는데 나비마녀 요스즈메 있엇네요....... 그치만 빨리 퇴장시키자 하나자와 아자미:「플롯」시에 자신의 플롯을 하기 전에 사용할 수 있다. 지정 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2개의 주사위를 사용해서 플롯을 할 수 있다. 플롯을 공개한 타이밍에 어느 주사위 눈을 자신의 플롯치로 삼을지 결정한다.고속기동으로 잔상을 만들어서 유리한 위치를 빼앗는다.
쿤요:지정 특기가 있는 서포트 인법 판정에 자동으로 성공해요! :이 인법을 습득했을 때 「전장 표」에서 전장을 하나 선택한다. 그 전장에서 싸우는 경우, 자신의 모든 행동 판정에 +1의 수정치를 적용한다. 또, 그 전장의 특수 효과를 무시할 수 있다.자신에게 유리한 전장을 설정할 수 있다.
:마법소녀들은 결계의 영향으로 접근전 데미지를 1씩 받겠네요. 그 가운데 마녀만이 무사하겠어요.
PC4 와루:무작위 분야 라고 쓰여있는 걸루요! 쿤요:아자미는 1뎀 입은 거니까 안 잃어도 돼요~ 쿤요:아뇨! 특기 분야 클릭하면 소실 선택 가능해요 하나자와 아자미:「플롯」시에 자신의 플롯을 하기 전에 사용할 수 있다. 지정 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2개의 주사위를 사용해서 플롯을 할 수 있다. 플롯을 공개한 타이밍에 어느 주사위 눈을 자신의 플롯치로 삼을지 결정한다.고속기동으로 잔상을 만들어서 유리한 위치를 빼앗는다.
우사기의 턴
모도루 우사기:갑자기 속도를 떨어뜨리는 마녀를 향해 음속으로 돌진합니다. 접근전 표시 공격 인법을 사용할 때, 그 명중 판정에 +1의 수정치를 적용한다.일반 사회에도 전해지는 모종의 무술. 무예에 통달했다.
접근전. 공격이 성공하면 목표에게 접근전 대미지 1점을 입힐 수 있다.안개나 그림자처럼 종잡을 수 없는 형태로 자신의 피나 육체의 일부를 변화시켜 그것으로 공격한다.변한다.
:체력이 간당간당한지 필사적으로 방어하려 들겠네요. 자신이 판정을 할 때, 주사위를 굴리기 전에 사용할 수 있다. 판정을 위한 주사위를 굴리지 않고, 자동으로 그 판정에 성공한다(스페셜은 아니다. 달성치가 필요하다면 10으로 간주한다).
:대신 모두 나비 날개의 마녀의 오의를 습득하겠네요 시트에 적어주시고~
미도리카와 레이:우사기의 공격을 필사적으로 방어하는 마녀에게 바짝 붙어서 공격을 시도합니다. 접근전. 공격이 성공하면 목표에게 접근전 대미지 1점을 입힐 수 있다.일반적인 접근전 공격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나비로 방어를 해보려 하겠네요 나비 날개의 마녀:자신이 판정을 할 때, 주사위를 굴리기 전에 사용할 수 있다. 판정을 위한 주사위를 굴리지 않고, 자동으로 그 판정에 성공한다(스페셜은 아니다. 달성치가 필요하다면 10으로 간주한다).
잠복술로 오의 파훼 판정할 사람 있을까요~
모도루 우사기:레이가 공격하려고 하면, 마녀의 사각에서 튀어나와 길을 열어주겠네요. 나비 날개의 마녀:우사기의 서포트를 받아 레이의 공격이 먹히고, 마녀의 목이 떨어지는 듯 싶습니다. 그러나...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다. 1D6에서 세션 동안 이 오의를 사용한 횟수를 뺀 수치(최저 0, 맨 처음 사용할 때는 1D6에서 1을 뺀 수치)만큼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하고, 모든 상태이상을 회복할 수 있다.
나비 날개의 마녀:나비들이 들러붙어 마녀의 목을 다시 재구성하기 시작하겠네요. 쿤요:불사신의 의미 그것은 내가 쓰면 항상 1 나옴 나비 날개의 마녀:그러나 힘이 다했는지 머리를 이루지 못하고, 거대한 몸뚱이가 쓰러지겠네요. 나비 날개의 마녀가 전투에서 탈락합니다.
아이우라 아오이:"......." 검을 뱅글 돌려서 고쳐 잡습니다. 모도루 우사기:아직 풀리지 않은 결계 안에 도는 흉흉한 기운을 느낍니다. 하나자와 아자미:"우리 말로 하면 안 돼요?" 하나자와 아자미:눈을 사방으로 데굴데굴... 굴립니다. 지금 제일 뭐 된 건 나다. 아오이와 레이를 번갈아 바라봅니다.
아이우라 아오이:"........." 말 없이 검을 뱅글 돌립니다. "모두, 마녀가 될 수 있어요."
아이우라 아오이:"..... 또 동생을 잃고 싶지는 않군요." 미도리카와 레이:... 말 없이 자기 무기만 고쳐쥡니다. 하나자와 아자미:"그래서 마법소녀인 동생?이 마녀가 되기 전에 컷하시겠다고요?" 자기 목에 칼질을 하는 시늉을 합니다.
자신의 명중판정 전에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그 공격의 회피판정에 -2의 수정이 붙는다. 자신의 명중 판정 전에 사용할 수 있다. 지정 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그 공격의 대미지를 1점 상승시킬 수 있다. 이 효과로 상승하는 대미지는 각 공격 인법 맨 앞에 적혀 있는 종류뿐이다. 아이우라 아오이:그리고 아자미가 스스로의 목에 칼질을 하는 시늉을 하면, 정확히 그 곳으로 칼을 던집니다. 접근전. 공격이 성공하면 목표에게 접근전 대미지 1점을 입힐 수 있다.일반적인 접근전 공격
"아아아이사츠 하시라고요!"
PC4 와루:아자미야!!!!!!!!!!!!!! 목에 칼이 박혔는데 목소리가 나오네?
아자미의 턴
하나자와 아자미:목에 박힌 칼을 뽑습니다. 보통 사람이라면, 소녀라면 이런 치명상을 입으면 죽어야 합니다. 하지만 나는 어째서 이렇게 멀쩡히 움직이고 있는 겁니까. 아이우라 아오이:"......" 아자미의 목에서는 피가 나오지 않습니다. 어쩌면 꽃이 흐르고 있을까. 하나자와 아자미:칼을 뽑아 던져버리곤, 마녀의 결계 안으로 숨어버립니다. 아직 마녀의 사체가 그리프 시드로 변하지 않았고, 얼마든지 이걸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건... 특히 유독하겠군요. 하나자와 아자미:공격을 하는 대신 사용할 수 있다. 자신과의 플롯치 차이가 1 이내인 캐릭터 1명을 목표로 선택한다. 무작위로 특기 분야 4개를 선택해서 목표의 【생명력】을 소실시킨다(이미 소실된 【생명력】이 선택되었을 때는 목표가 어느 특기 분야의 【생명력】을 소실시킬지 선택할 수 있다).
"아니, 내가 말로 하자고 했지!"
:아오이는 생명력을 4 잃고 랜덤 특기 분야를 4개 소실하겠네요. :모든 pc는 아자미의 오의에 관한 정보를 얻습니다 아이우라 아오이: 하나자와 아자미:「플롯」시에 자신의 플롯을 하기 전에 사용할 수 있다. 지정 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2개의 주사위를 사용해서 플롯을 할 수 있다. 플롯을 공개한 타이밍에 어느 주사위 눈을 자신의 플롯치로 삼을지 결정한다.고속기동으로 잔상을 만들어서 유리한 위치를 빼앗는다.
:좋습니다 아자미는 2개의 플롯을 보내주세요! 하나자와 아자미:"미친... 저 따라오지 마세요. 무서워요. 그리고 마법소녀를 다 죽이고 어쩌고 하면 우리 다 같이 죽자는 말밖에 더 돼요?" 아이우라 아오이:".............." 아자미의 공격에 제 몸에서 피 대신 흩날리는 꽃들을 바라봅니다. "그럴 수도."
하나자와 아자미:그러면서 익숙한... 무식하고 원초적인 몸싸움을 겁니다. 하나자와 아자미:자신의 명중 판정 전에 사용할 수 있다. 지정 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그 공격의 대미지를 1점 상승시킬 수 있다. 이 효과로 상승하는 대미지는 각 공격 인법 맨 앞에 적혀 있는 종류뿐이다.자신이 사용하는 공격 인법의 대미지를 높이는 인법.
하나자와 아자미:접근전. 공격이 성공하면 목표에게 접근전 대미지 1점을 입힐 수 있다.일반적인 접근전 공격
하나자와 아자미:접근전. 공격이 성공하면 목표에게 접근전 대미지 1점을 입힐 수 있다.일반적인 접근전 공격
:그럼 아오이도 먼저 공격 선언해보고 회피 처리해볼까요? 아이우라 아오이:자신의 명중판정 전에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그 공격의 회피판정에 -2의 수정이 붙는다. 쿤요:그래도 회피는 가능하니까요!! 회피해볼까요 사실, 우사기에겐. 지금도 그럭저럭 나쁘진 않아요.
미도리카와 레이:무기를 쥔 손에 강하게 힘이 들어가서는, 유독 긴장한 듯 비쳐요. 모도루 우사기:아자미가 있고, 아오이가 있으면요. 모도루 우사기:오래 가지 않을 평온과 행복이겠지만. 조금이라도 그 상태를 더 지속하고 싶습니다.
칼끝은 레이를 향합니다.
접근전 표시 공격 인법을 사용할 때, 그 명중 판정에 +1의 수정치를 적용한다.일반 사회에도 전해지는 모종의 무술. 무예에 통달했다.
접근전. 공격이 성공하면 목표에게 접근전 대미지 1점을 입힐 수 있다.안개나 그림자처럼 종잡을 수 없는 형태로 자신의 피나 육체의 일부를 변화시켜 그것으로 공격한다.변한다.
모도루 우사기:자신의 공격이 성공해서 목표에게 대미지를 입혔을 때 사용할 수 있다. 지정 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자신의 【생명력】을 1점 회복할 수 있다(동시 공격이었다면 대미지 적용 후에 회복한다).상대로부터 생명을 빨아들인다.
:레이는 1의 접근전 데미지를 입고 랜덤 특기분야를 상실하겠네요 모도루 우사기:흩뿌려진 핏방울은 나비가 되어 우사기에게 모여듭니다. 모도루 우사기:나비가 내려앉은 자리에는, 상처가 부글거리며 아물겠네요. 종료!
아이우라 아오이:쓰러져있다가, 우사기가 레이를 공격하는 걸 보고 고개를 쳐들어올립니다. 레이의 턴
쿤요:참고로 이미 잃은 특기 분야가 나왔다면 한 번 더 굴려서 정하시면 돼요! 쿤요:특기 분야 소실로 만들면 생명력도 자동으로 차감되니까 참고하시기~ 미도리카와 레이:"부,장 ..." 입은 상처를 감싸쥐고 비틀거렸습니다. 털썩 소리를 내며 자리에 주저앉았어요. 턴 넘깁니다! 쿤요:에구,,,,,,,,,, 모도루 우사기:"미안해요. 이해해 주세요." 놀랍도록 건조한 표정으로 대꾸합니다. :PC 전원 접근전 데미지를 1 입고 랜덤 특기 분야를 상실합니다. 하나자와 아자미:「플롯」시에 자신의 플롯을 하기 전에 사용할 수 있다. 지정 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2개의 주사위를 사용해서 플롯을 할 수 있다. 플롯을 공개한 타이밍에 어느 주사위 눈을 자신의 플롯치로 삼을지 결정한다.고속기동으로 잔상을 만들어서 유리한 위치를 빼앗는다.
PC4 와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사기의 턴
모도루 우사기:"부 활동은 즐거웠어요. 이건 진심이예요." 미도리카와 레이:"..." 침묵하고, 당신의 눈에 익었을 언제나의 눈동자로 올려다봅니다. 아이우라 아오이:"...... 레이를 내버려두세요." 하나자와 아자미:"아니... 꼭 우리끼리 치고박고 해야 하는 문제야?" 얕은 한숨을 내뱉으면서 바닥에 끌리던 검을 제대로 집어듭니다.
미도리카와 레이:"... 부장, 한 번만 더." 그리 목소리를 내는 것입니다. "...이제야 언니를 찾았는데." 떨리는 목소리로.
미도리카와 레이:"우리끼리 조금 더 지내면 안돼?" 이내 울먹이는 목소리가 됩니다. 쿤요:,,,,,,,,,,,,,,,,,,,,,, "언니...라는 건 뭐지?"
모도루 우사기:"저도 그렇게 하고 싶었어요." 모도루 우사기:그런 말을 마녀의 결계 속에서 죽어갈 때 들었다면, 오늘 같은 결말은 없었겠죠.
모도루 우사기:공격을 하는 대신 사용할 수 있다. 자신과의 플롯치 차이가 1 이내인 캐릭터 1명을 목표로 선택한다. 무작위로 특기 분야 4개를 선택해서 목표의 【생명력】을 소실시킨다(이미 소실된 【생명력】이 선택되었을 때는 목표가 어느 특기 분야의 【생명력】을 소실시킬지 선택할 수 있다).
PC4 와루:ㄹㅔ이.......sorry.... PC4 와루:아무튼 제 턴은 이렇게 종료할게요! 모도루 우사기:아오이를 보며 빙긋 미소짓습니다. 곧, 쟁취할 수 있다.
아이우라 아오이:"......... ............. ........." 미도리카와 레이:우사기의 공격을 받아내고는 이내 정신을 잃은 듯 기절했습니다. 쥐고있던 무기가 바닥으로 툭 떨어지는 소리가 들렸어요. 아이우라 아오이: 하나자와 아자미:"...저기. 이쯤 되면 네 판단이 틀렸다고 생각하지 않아?" "않아요?"
아이우라 아오이:신경쓰지 않는다는듯이 오른손을 들더니 검지를 까딱이며 이쪽으로 오라는 듯한 제스쳐를 취합니다.
하나자와 아자미:"참나. 레슬링 좀 봤나봐?" 하나자와 아자미:공격을 하는 대신 사용할 수 있다. 자신과의 플롯치 차이가 1 이내인 캐릭터 1명을 목표로 선택한다. 무작위로 특기 분야 4개를 선택해서 목표의 【생명력】을 소실시킨다(이미 소실된 【생명력】이 선택되었을 때는 목표가 어느 특기 분야의 【생명력】을 소실시킬지 선택할 수 있다).
하나자와 아자미:땅 속으로 파고들듯, 몸을 일순 낮췄다가는 다시 뛰어오릅니다. 하나자와 아자미:"저기, 이게 당신이 원했던 그림이야?" 쿤요:그치만 동시공격이니까! 공격도 가능해요! 아이우라 아오이:자신의 명중판정 전에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그 공격의 회피판정에 -2의 수정이 붙는다. 자신의 명중 판정 전에 사용할 수 있다. 지정 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그 공격의 대미지를 1점 상승시킬 수 있다. 이 효과로 상승하는 대미지는 각 공격 인법 맨 앞에 적혀 있는 종류뿐이다. 접근전. 공격이 성공하면 목표에게 접근전 대미지 1점을 입힐 수 있다.일반적인 접근전 공격
PC4 와루:하.................................... :공격은 실패하고 아오이는 생명력을 4 잃겠네요. 아이우라 아오이: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다. 1D6에서 세션 동안 이 오의를 사용한 횟수를 뺀 수치(최저 0, 맨 처음 사용할 때는 1D6에서 1을 뺀 수치)만큼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하고, 모든 상태이상을 회복할 수 있다.
하나자와 아자미:「플롯」시에 자신의 플롯을 하기 전에 사용할 수 있다. 지정 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2개의 주사위를 사용해서 플롯을 할 수 있다. 플롯을 공개한 타이밍에 어느 주사위 눈을 자신의 플롯치로 삼을지 결정한다.고속기동으로 잔상을 만들어서 유리한 위치를 빼앗는다.
PC4 와루:제가 들 땐 5번중에 2번쯤 성공한거같았는데.. 하나자와 아자미:(2로 갑니다... 울게요....) "어떻게 할래요?"
"이제 그만 싸우고 싶지 않아요?"
"응. 아무래도. 이렇게 싸우는 건 이상해."
아이우라 아오이:"......." 작게 코웃음 칩니다. 하나자와 아자미:아오이 한 번 봅니다. "당신 말이 맞다고 치면, 우리는 인간...으로 죽기 위해서 자결해야 하는 거야?" 모도루 우사기:"그런 말에 귀 기울일 필요 없어요." "마녀의 직접 피해자 아닙니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녀가 될 존재들을 살려둘 마음이 드나요?"
모도루 우사기:"...사실 그건 저에게 그다지 중요하지 않아요." 고개를 옆으로 기울입니다.
"그냥, '일상'을 되찾고 싶은 거지."
하나자와 아자미:"아아, 진짜 싫어. 인간의 마음이 없잖아." "우라, 아니, 레이 씨가 저렇게 보고 있는데도."
"이 세상의 모든 마법소녀가 사라질 때까지."
머리카락이 가볍게 살랑거립니다. 아오이를 향해 공격할게요.
접근전 표시 공격 인법을 사용할 때, 그 명중 판정에 +1의 수정치를 적용한다.일반 사회에도 전해지는 모종의 무술. 무예에 통달했다.
접근전. 공격이 성공하면 목표에게 접근전 대미지 1점을 입힐 수 있다.안개나 그림자처럼 종잡을 수 없는 형태로 자신의 피나 육체의 일부를 변화시켜 그것으로 공격한다.변한다.
쿤요:그리프시드는... 아오이가 가진 거 1개랑 마녀 거 1개 있구 쿤요:원래 공격 대미지 수치보다 높을 경우 그만큼 대미지를 입혀요 모도루 우사기:자신의 공격이 성공해서 목표에게 대미지를 입혔을 때 사용할 수 있다. 지정 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자신의 【생명력】을 1점 회복할 수 있다(동시 공격이었다면 대미지 적용 후에 회복한다).상대로부터 생명을 빨아들인다.
아이우라 아오이: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다. 1D6에서 세션 동안 이 오의를 사용한 횟수를 뺀 수치(최저 0, 맨 처음 사용할 때는 1D6에서 1을 뺀 수치)만큼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하고, 모든 상태이상을 회복할 수 있다.
아자미의 턴
PC4 와루:이거 진짜 의미의 "불사신"이라 눈물나고 웃겨요 하나자와 아자미:공격을 하는 대신 사용할 수 있다. 자신과의 플롯치 차이가 1 이내인 캐릭터 1명을 목표로 선택한다. 무작위로 특기 분야 4개를 선택해서 목표의 【생명력】을 소실시킨다(이미 소실된 【생명력】이 선택되었을 때는 목표가 어느 특기 분야의 【생명력】을 소실시킬지 선택할 수 있다).
"레이의 삶을 위해서라면."
하나자와 아자미:"레이 씨는 어떻게 연명시키려고? 계속 쫓아다니기라도 하게?" 하나자와 아자미:"완전 이기적. 최악. 저런 언니는 싫어." 아이우라 아오이:"하나자와씨의 언니는 아니니까요." 차가운 말투지만, 조금은 장난조로 말합니다.
아오이의 턴
아이우라 아오이:자신의 명중 판정 전에 사용할 수 있다. 지정 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그 공격의 대미지를 1점 상승시킬 수 있다. 이 효과로 상승하는 대미지는 각 공격 인법 맨 앞에 적혀 있는 종류뿐이다. 아이우라 아오이:접근전. 공격이 성공하면 목표에게 접근전 대미지 1점을 입힐 수 있다.일반적인 접근전 공격
하나자와 아자미:자신의 【생명력】이 1점 이상이라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자신의 【생명력】 1점이나 상태이상 하나를 회복할 수 있다.
:실패! 1의 대미지를 입고 임의의 분야를 잃겠네요 쿤요:그럼... 잠시 이후의 얘기에 대해 얘기를 쿤요:참고로 6라운드가 지나면 모든 PC는 라운드가 시작될 때마다 부정이 1씩 쌓여요 쿤요:시노비가미는 클맥 전투가 너무 길어질 경우 플레이어 합의로 전투를 끝낼 수 있구요 쿤요:어떻게... 더 하시나요? ㅋㅋ 아니면 전투를 끝내시나요? 쿤요:그리프시드 2개 있으니까 승자가 그거 쓰면 2명은 살 수 있겠네요 쿤요:저는 1시간 정도는 더 괜찮을 거 같아요! 하나자와 아자미:(1 캐설정을 따르기 2 가오를 찾기 1) 쿤요:자탈... 한다면 도주술로 판정해주세요 ㅋㅋ 쿤요:아니다 원하시면 그냥 탈락하셔두 되구 클맥은 맘대루긴 합니다 그 전에 모든 PC는 접근전 데미지를 1 입어볼까요!
:모두 마녀의 결계에 오래 있어 마력이 희미해지는 걸 느끼겠네요. 플롯 보내주세요!
모도루 우사기:끝부분부터 새카맣게 물들어가고 있겠죠. 아이우라 아오이:"......" 우사기가 제 손끝을 보는걸 보고, 따라서 제 손끝을 봅니다. 아이우라 아오이:동생에게, 피해를 끼치고 싶지 않은데. 기절해있는 레이를 바라봅니다.
모도루 우사기:"왜 계속 싸우는 거예요, 아자미?" "바깥으로 나가도 돼요."
아오이는 자신이 맡을 테니까.
하나자와 아자미:"으음~ 나야 대충 적응하고 살겠지만은 말이죠~" 하나자와 아자미:"레이 씨는 그렇지 못할 거라." "내가 딱히 의도하지 않았어도 저쪽인 뺏긴 쪽, 나는 빼앗은 쪽."
"나가서 정신차리면 아오이처럼 날 죽이려고 들걸?"
하나자와 아자미:"헉!! 이렇게 말하니까 뺏은 김에 아예 다 뺏어버리겠다는 천하의 개쓰레기 같잖아!" 하나자와 아자미:「플롯」시에 자신의 플롯을 하기 전에 사용할 수 있다. 지정 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2개의 주사위를 사용해서 플롯을 할 수 있다. 플롯을 공개한 타이밍에 어느 주사위 눈을 자신의 플롯치로 삼을지 결정한다.고속기동으로 잔상을 만들어서 유리한 위치를 빼앗는다.
우사기의 턴
모도루 우사기:그런 아자미의 말이 밉지 않습니다. 그래요, 잡을 수 있을 때 그러쥐어야 하죠.
공격을 하는 대신 사용할 수 있다. 자신과의 플롯치 차이가 1 이내인 캐릭터 1명을 목표로 선택한다. 무작위로 특기 분야 4개를 선택해서 목표의 【생명력】을 소실시킨다(이미 소실된 【생명력】이 선택되었을 때는 목표가 어느 특기 분야의 【생명력】을 소실시킬지 선택할 수 있다).
대상은 아오이네요!
모도루 우사기:자신 이외의 누군가가 행동 판정의 주사위를 굴렸을 때 사용할 수 있다. 굴린 주사위의 눈과 관계없이 그 주사위를 다시 굴리게 할 수 있다.
누가 먼저 행동해볼까요?
아이우라 아오이:자신의 명중판정 전에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그 공격의 회피판정에 -2의 수정이 붙는다. 쿤요:이건 명중판정은 아니구 생명력 회복이겠네요 아이우라 아오이:접근전. 공격이 성공하면 목표에게 접근전 대미지 1점을 입힐 수 있다.일반적인 접근전 공격
"왜 특별히 저를 더 싫어하시는지..."
하나자와 아자미:자신이 행동 판정의 주사위를 굴렸을 때 사용할 수 있다. 굴린 주사위의 눈과 관계없이 그 주사위를 다시 굴릴 수 있다.
쿤요:그래도 공격은 가능하니까요! 공격도 해볼까요? 하나자와 아자미:공격을 하는 대신 사용할 수 있다. 자신과의 플롯치 차이가 1 이내인 캐릭터 1명을 목표로 선택한다. 무작위로 특기 분야 4개를 선택해서 목표의 【생명력】을 소실시킨다(이미 소실된 【생명력】이 선택되었을 때는 목표가 어느 특기 분야의 【생명력】을 소실시킬지 선택할 수 있다).
:아자미는 1의 접근전 데미지, 아오이는 4의 데미지를 입겠네요. 아이우라 아오이: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다. 1D6에서 세션 동안 이 오의를 사용한 횟수를 뺀 수치(최저 0, 맨 처음 사용할 때는 1D6에서 1을 뺀 수치)만큼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하고, 모든 상태이상을 회복할 수 있다.
하나자와 아자미:몇 대 쳐맞고... 이빨 대신 보석 비스무리한 게 떨어져 나오는 걸 보고 당황스러운 듯 입가를 문지릅니다.. 쿤요:라운드 종료 때 접근전 데미지 1 입어야 해서 하나자와 아자미:"...그, 그러니까 말로 하쟤도..." 하나자와 아자미:마지막까지 끈질기게 물고 늘어진 건 자신이면서도, 막상 그 아오이가 힘을 못 쓰니 옆에서 낑낑거립니다. 아이우라 아오이:몇번이고 쓰러져도 다시 비틀 일어섰다가, 결국에는 쓰러지고 맙니다.
아. 마녀가 되면 안되는데....
PC4 와루:웅니.............한번만봐주자 한번만 :결계 내의 독기가 극심해져 모든 PC는 1의 접근전 데미지를 받습닏. 최종적으로 이 결계에서 살아남은 건 우사기 뿐이겠네요.
:마법소녀들이 쓰러진 가운데 우사기만이 간신히 서 있겠네요. 하나자와 아자미:(마녀가 된다면 얼마나 강해? 33/100) :이내 무수한 나비가 되어 하늘로 날아갑니다. 모도루 우사기:그런 마녀의 무리를 한참이나 바라보다가, :우사기의 앞으로 그리프시드가 1개 놓여 있겠네요. 아오이로부터 데구르르, 그리프시드 1개가 더 굴러나옵니다.
PC4 와루:저혹시 본인 소울젬으로 오염 쏘옥 빨아먹어주기 이런건안되나요(구질구질 PC3 가오리:우와,,,,,,,,,, 쿤요:우사기....... 마녀가 되어도 괜찮은 거야 모도루 우사기:쓰러진 아자미의 곁으로 다가가 머리를 쓰다듬습니다. 내 동생.
비록 아주 사이 좋은 자매는 아니었지만요.
그 사건 이후에는 남처럼 지내고 있지만..
그게 그의 행복을 바라지 않는다는 뜻은 아닙니다.
마녀에게서 얻은 그리프 시드는 아자미의 손에 쥐어주겠네요. 곧 정신을 차리면 쓸 수 있게요.
모도루 우사기:쓰러진 아오이의 곁으로 다가가겠어요. 끝까지 자신에게는 우산 한 번 씌워주지 않았던,
모도루 우사기:그러나 어느 '만약'의 아오이, 아니, 마호는, 홀로 남은 자신에게 손을 내밀어준 사람이었으니. 모도루 우사기:그 앞에 무릎을 꿇고 앉아 볼에 입을 맞추면서.. 모도루 우사기:전과로 자신에 대한 감정을 애정으로...바꿔보겠습니다... ^.^ 쿤요:이.....................유죄토끼 모도루 우사기:돌려받고 싶었던 건, 자신에 대한 그의 마음인지도 모르겠어요. 아직 의식을 되찾지 못한 아오이의 손에는 그리프 시드를 쥐어주고,
모도루 우사기:그의 소울젬에 제 소울젬을 톡, 가져다 댑니다. 훌륭한 복수의 완성이네요.